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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플하게, 효과적으로! 카카오톡 톡채널뉴스 디스플레이 광고

Best MD 2017. 8. 9. 10:00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빼놓을 수 없는 앱,

카카오톡!

스마트폰 유저 전부가 카카오톡을

사용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유저 수가 많은 어플리케이션은

언제나 효과적인 광고 미디어의 역할을 합니다.

 

특히 카카오톡의 경우

메신저를 넘어서 하나의 콘텐츠 플랫폼으로서의

역할도 톡톡히 해내고 있는데요.


 카카오 게임, 카카오 페이지, 카카오 채널

다양한 포맷의 콘텐츠를 서비스하면서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카카오톡 톡채널뉴스

카카오톡 이용 중에 뉴스에 관심을 가지는

소비자들을 타겟팅할 수 있는 좋은 플랫폼인데요.

 

오늘 애드클립에서는

배너 노출을 통해 제품과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카카오톡 톡채널뉴스 광고 상품을 소개합니다 : )

 

>>믹스미디어 카카오톡 톡채널뉴스 광고 상품 바로가기








(출처 : 카카오톡 홈페이지)

 

카카오톡 톡채널뉴스 디스플레이 광고

말 그대로 국민 메신저인 카카오톡 모바일 채널 탭의

뉴스 페이지 하단에 광고주 배너가 노출되는 상품입니다.

 

이용자 수가 절대적으로 많기 때문에

단순 배너 노출로도 제품 및 브랜드 인지도

상승 효과가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데요.

 

카카오광고 공식 대행사인

프로그레스 마케팅의 전문 담당자가

광고 기획과 관리를 맡아서 수행하기 때문에

보다 안정적인 광고 운영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세 번째에 위치해 있는 탭인 채널에 게재된

뉴스 기사의 페이지 댓글 하단

배너를 노출하게 되는 방식인데요.

 

기존 카카오톡 유저들 중에서도

뉴스를 소비하고자 하는 욕구가 있는 유저에게

효과적으로 광고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배너의 형태는

이미지 단일 노출인 일반형

2~3개 이미지 롤링 노출인 롤링형 중에서

선택이 가능한데요.

 

광고하고자 하는 브랜드 및 상품에 따라,

운용할 수 있는 광고 예산에 따라

적절한 형태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단가 책정은 CPM(Cost Per Milee)

배너 노출 수에 따른 과금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또한 배너 이미지는 광고주가 직접 제작해야 하며,

배너 외주 제작이 필요할 경우

추가로 배너 제작 상품을 구매해야 합니다.


더 자세한 관련 정보는 하단의

믹스미디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지금까지 믹스미디어의

카카오톡 톡채널뉴스 디스플레이 광고 상품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카카오톡 자체에 광고가 희소한 만큼,

광고 배너를 노출시킬 경우

이미지에 대한 주목도가 매우 높습니다.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심플하게, 효과적으로 광고를 하고 싶다면

카카오톡 톡채널뉴스 디스플레이 광고 상품

이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 이런 광고주에게 추천합니다

▷ 대규모 프로모션이벤트를 기획 중이면서 단기간에 높은 홍보 성과를 내고 싶은 광고주

▷ 국민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그 중에서도 뉴스 관심 고객을 타겟팅하고 싶은 광고주

▷ 카카오톡 메신저를 활발히 이용하는 10대, 20대를 대상으로 광고하고 싶은 광고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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