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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톡으로 친구 맺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모바일 광고

Best MD 2017. 7. 19. 10:30


 모바일 디지털 세상,

사람들의 삶에서 빼놓을 수 없는 온라인 메신저!

그 중에서도 특히 카카오톡

사용하지 않는 사람을 찾기 어려울 정도로

보편화 된 메신저 어플리케이션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한다는 것은 곧

효과적인 온라인 광고 미디어가 된다는 의미이기도 하죠!

 

광고 같지 않은 광고! 네이티브 광고가

홍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요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광고 상품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렇다면 믹스미디어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광고 상품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살펴볼까요?

 

>>믹스미디어 바로가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광고

카카오톡을 사용하는 유저들과 광고주를

친구관계로 연결해주는 모바일 마케팅입니다.

 

메신저라는 매체의 성격을 잘 활용하여

고객에게는 관심 있는 브랜드의 정보를 얻을 수 있게 해주고,

브랜드에게는 프로모션과 인지도 확보의 기회를 주는데요.


친구맺기 라는 시스템을 기반으로

반응률 높은 커뮤니케이션 진행이 가능하고,

광고주의 플러스 친구 계정을 친구로 추가한 유저들에게

이벤트, 할인정보, 쿠폰 등 다양한 프로모션 메시지를

푸쉬할 수 있습니다.

 

특히 믹스미디어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스타트 패키지 상품

카카오톡 광고를 처음 시도해보는 광고주들에게 제격인데요.

 

광고주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계정을 생성하고,

계정의 초기 세팅플친 메시지 1회 발송까지 포함되어 있어

말 그대로 스타트 패키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상품의 내용을 상세히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미니프로필페이지를 개설하고

메시지 피드 / 업종별 플친 / 플친 검색결과

광고주 플러스친구 홍보 배너와 링크를 노출시킵니다.





친구 추천 탭의 플친 추천 메뉴에

11구좌 노출이 가능한데요.

다른 기업의 플친 계정보다 상위에 노출될 수 있으니

유저들의 관심을 끌 확률도 더 높아지겠죠?





, 플러스 친구 탭의 피드형 DA에도

1구좌 노출이 가능합니다.

여러 곳에 계정 홍보 배너를 위치시킬 수 있다면

당연히 홍보효과도 높아질 텐데요.

믹스미디어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광고 상품은

스타트 패키지에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

 

 



게다가 카카오톡 이모티콘 구입에 사용되는

가상 화폐인 초코를 제공하는 충전소에 1구좌

노출시킬 수도 있습니다.

 

귀여운 이모티콘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라면

한 번쯤 충전소에 들어가 목록을 확인할 텐데요.

 

플러스 친구의 경우 광고를 오랜 시간 봐야 한다는

부담감이 없기 때문에,

이러한 방식으로 노출시켰을 경우 실질적인

플러스 친구 수가 증가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스타트 패키지 상품으로

초기 계정 세팅과 기본 플친 모으기를 완료했다면,

본격적으로 플러스 친구 수를 늘려 소통을 확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믹스미디어에는 플러스 친구 수를 늘릴 수 있는

플친추천, 피드형 DA, 플친메시지 전송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고객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가

적극적으로 프로모션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광고 상품!

한 번 시도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카카오톡 광고 비용, 자세한 단가 책정 방식이

궁금하신 분들은

믹스미디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세요!



※ 이런 광고주에게 추천합니다

▷ 카카오톡 유저들에게 광고주의 제품/브랜드를 홍보하고 싶은 광고주

▷ 이미지, 오디오, 동영상 등의 템플릿으로 마케팅 콘텐츠를 전달하고 싶은 광고주 

▷ 새로운 이벤트와 신제품을 다양한 형태(쿠폰, 카탈로그, 추첨, 퀴즈)로 홍보하고 싶은 광고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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