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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에서 광고하자! 카카오스토리 모바일 네이티브 광고

Best MD 2017. 7. 28. 14:00


카카오톡, 카카오페이지, 카카오택시

카카오이름을 내세운 서비스는 대중들의 사랑을 받으며

활발히 운영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한다는 것은 그만큼 광고나 홍보 플랫폼으로

가치가 있다는 뜻이기도 한데요.

 

광고 배너나 네이티브형 게시글을 게재하는 것만으로도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다수에게

쉽게 광고를 노출시키고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계정을 기반으로 한 SNS,

2,300만명이 넘는 가입 수를 보이며

30대 이상의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데요.

 

10대와 20대 위주인 타 SNS와 달리

카카오스토리는 1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광고 플랫폼으로 아주 적합합니다.

 

오늘 애드클립에서는 이 카카오스토리에 광고를 할 수 있는

카카오스토리 모바일 성과형 네이티브 광고 상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믹스미디어 카카오스토리 모바일 광고 바로가기

 






카카오스토리 모바일 네이티브형 광고는

국내 최대 모바일 SNS 카카오스토리에 광고주의

배너광고를 노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그러나 한 눈에 봐도 홍보성 이미지임을 알 수 있는

다른 배너 광고와는 달리,

카카오스토리 3~5번째 피드에 포스트와 함께

게시글 형식으로 노출된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는데요.

 

포스트 사이에 녹아든 네이티브애드로서,

카카오스토리 콘텐츠 중 일부로 인식되어 소비자의 관심을

자연스러우면서도 적극적으로 끌어들이는 것이 가능합니다.

 




배너 광고 클릭 시 광고주가 설정한 랜딩페이지 URL

이동하게 되는데요.

광고주의 광고 목적에 따라

모바일 웹사이트 / 앱 설치 / 플러스친구 추가 / 스토리채널 소식받기

다양한 페이지로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다음카카오와 공식 계약을 맺은 카카오스토리 공식 대행사에서

광고 등록부터 관리까지 전부 대행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쉽게 광고를 집행할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네이티브형 게시글이 업로드 되면,

일단 카카오스토리 유저들에게 1차적으로 확산된 이후

공유와 댓글 등 후속작업을 통한 2차 바이럴 효과가 발생합니다.

 

카카오스토리는 카카오톡 계정과 연동되기 때문에

SNS 광고에 비해 높은 도달률과 접근성을 자랑하는데요.

 

바이럴 효과를 이용해 더 많은 타겟에게

광고를 노출시키고 싶거나,

보유하고 있는 광고 소재가 컨텐츠형 광고에 적합하다고

생각하시는 광고주 분들께 적합한 상품입니다.




배너를 다양한 랜딩 페이지로 연결시킬 수 있는 만큼,

카카오톡 스토리 채널, 플러스 친구 등

다른 카카오 광고와 병행했을 때 시너지를 노릴 수 있는데요.

 

단가 책정의 경우

광고 노출이 아닌 클릭 시에만 과금되는 CPC

광고지면에 대해 가장 높은 가격을 설정한 광고주에게

해당 지면이 낙찰되는 RTB방식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카카오 스토리 광고,

모바일 성과형 네이티브 광고에 대해 설명드렸는데요.

 

앞서 말했듯 유저가 많은 플랫폼은

타겟을 불문하고

광고 미디어로서의 가치가 있습니다.

 

타겟을 세분하여 노출을 최적화시킬 뿐 아니라

광고 효과 보고서까지 받아볼 수 있으니

합리적인 비용으로 효과적인 광고를 집행하고 싶다면

카카오스토리 모바일 성과형 광고 상품

주목해보세요!



 ※ 이런 광고주에게 추천합니다

▷ 스토리채널, 플러스친구 등 다른 카카오 광고를 진행중이거나 진행 예정인 광고주

▷ 바이럴 효과를 이용하여 더 많은 타겟에게 제품/브랜드를 홍보하고 싶은 광고주

▷ 제품/브랜드 광고소재가 컨텐츠형 혹은 네이티브형 광고에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광고주



 

>> 믹스미디어 카카오스토리 모바일 성과형 광고 상품 살펴보기

 

 

==> 이외에 구체적인 가격 정보나 보다 상세한 설명이 필요하시다면,

믹스미디어를 방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