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미디어 정보 클립/모바일 광고

자연스러운 요리 앱 광고! 만개의레시피 네이티브 광고

Best MD 2017. 7. 26. 10:00


네이티브 광고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다양한 방식의 광고/홍보 콘텐츠가 많아지면서

광고성 글에 거부감을 느끼는 소비자들도 늘어났는데요.

이러한 거부감을 해결하기 위해 등장한 것이 네이티브 광고입니다.

 

네이티브 광고는 해당 사이트에 맞는 고유한 방식을 활용해

광고의 느낌이 나지 않도록 기획, 제작된 것인데요.

 

배너 광고처럼 다른 콘텐츠와 떨어져 위치하지 않고

마치 해당 사이트에 있는 일반적인 게시물인 것처럼

자연스럽게 목록에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페이스북 뉴스피드에 ‘SPONSORED’ 로 표시되어 올라오는 글이나

인터넷 커뮤니티에 존재하는 홍보 게시글이 그 예인데요.


그 중에서도 믹스미디어의 온라인 광고 상품인

<만개의 레시피 네이티브 광고>

만개의 레시피라는 어플리케이션에

네이티브 형식의 콘텐츠를 게재하는 것입니다.

 

오늘 애드클립에서는

요리, 식자재 관련 광고주 분들이

주목하시면 좋을 만개의 레시피 네이티브 광고 상품

자세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믹스미디어 바로가기<<






만개의 레시피는 총 5만여개의 레시피를 보유중인

국내 최대 요리 전문 앱으로,

50~100여 건의 요리 레시피가 업데이트 될 만큼

활성화가 이루어진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만개의 레시피 네이티브 광고는

국내 최대 레시피 어플리케이션인 만개의 레시피

콘텐츠와 유사한 형식으로 노출되는 상품인데요.

 

레시피 리스트 화면에 레시피 콘텐츠와 함께 게재되기 때문에

소비자가 광고를 콘텐츠의 일부로 인식하여

상대적으로 거부감이 덜합니다.


만개의 레시피 네이티브 광고는 평균 클릭률 0.5%,

요리앱 중에서도 높은 클릭률을 자랑합니다.

높은 클릭률로 인해 구매전환행동 발생 가능성도 높은데요.

 

레시피 콘텐츠와 함께 노출되는 것이므로,

식재료를 광고했을 때 그 효과가 극대화 되겠죠?


만개의 레시피 모바일 네이티브 광고는

CPC, 즉 클릭 당 과금 방식을 취하기 때문에

저비용 고효율을 노릴 수 있습니다.

 

구매 클릭 수가 보장될 때까지 광고주의 배너가 노출되므로

단순 노출로 인한 제품/브랜드 인지도 확장에 기여하는

부분도 있을 것 같네요!








지금까지 모바일 앱 광고 상품인

만개의 레시피 네이티브 광고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식자재, 식품 분야의 광고주이시라면,

주부를 타겟으로 하고 싶다면,

식품 관련 이벤트까지 광고해보고 싶다면

믹스미디어의 만개의 레시피 네이티브 광고

이용해보세요!



 

이런 광고주에게 추천합니다

▷ 식자재, 식품 혹은 관련 제품(요리, 주방용품, 식기 등)을 판매하는 광고주

▷ 식품 관련 이벤트를 광고하고 싶은 광고주

▷ 여성, 주부 타겟에 광고주 제품/브랜드의 인지도를 확보하고 싶은 광고주



 

 

>> 믹스미디어 만개의레시피 네이티브 광고 상품 살펴보기 





==> 이외에 구체적인 가격 정보나 보다 상세한 설명이 필요하시다면,

믹스미디어를 방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