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형태의 배너로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는
모바일 배너 네트워크 광고 ! 'Play M'
굳이 강조하지 않아도 이제는
모두가 느끼는 모바일 광고의 중요성!
사용자의 즉각적인 광고반응과
타겟 도달성에서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인터넷 광고와
더불어 모바일 광고를 시행하여
시너지 효과를 유도하는 광고주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모바일 광고들 중,
다양한 디자인의 모바일 배너 광고를
집행하는 'Play M'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뉴-스타는?
뉴스타는 다양한 광고 서비스와
광고 플랫폼을 제공하는 회사인데요,
위와 같은 다양한 제휴사들을 바탕으로,
디지털 종합광고대행, PC/모바일 디스플레이 광고,
PC/모바일 언론홍보 등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이 중, 모바일 디스플레이 광고로서
유저의 시선을 사로잡는 배너를
목표로 하는 매체가 'Play M'이랍니다.
제휴된 다양한 네트워크에
광고주 배너가 일괄적으로 노출되는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에 해당하죠.
Play M은?
기존의 배너와 차별화된 다양한 UI를 통해
주목도가 높은 모바일 광고입니다.
유저 타겟팅, 높은 주목도, 높은 커버리지,
유저 참여형 광고라는 특징들을 광고주의
브랜드와 융합하여 배너를 제작한답니다.
또한, 다양한 형태의 타겟팅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인 진행이 가능하죠.
그렇다면 어떠한 형태로 배너들이 제작되며,
어떻게 콘텐츠 최적화를 하는지!
Play M의 상품들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lay M 상품 소개
1 SCRATCH - 유저 참여형
허위 클릭이 아닌,
유저의 순수한 호기심을 이용하여
복권 처럼 긁는 신개념 배너 광고입니다.
광고에 관심이 있는 유저만이
스크래치 영역을 긁었을 때,
광고주의 랜딩 페이지로 이동하는
유저 참여형 광고입니다.
단순노출형 배너와 다르게,
스크래치 영역을 90% 이상
긁지 않으면 과금되지 않기 때문에
허위 클릭도 방지 및 관심있는 유저만
유입되기 때문에 전환율도 높답니다.
2 SHOPPING BOX - 높은 커버리지
동시에 여러 개의 제품을
노출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쇼핑몰들에 적합한 광고 형태입니다.
제품뿐만 아니라 업체 자체의 브랜딩도
가능한 형태로 배너가 제작된다는 점이
차별화된 장점이랍니다.
3 SEARCH - 높은 주목도
유저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역동적인 움직임이 가미된 배너입니다.
실시간 인기 검색어와 같은
텍스트 롤링 효과를 배너에
가미하여 유저의 유입을 유도하는
타입의 배너 '검색바'랍니다.
4 BRAND BANNER
일반적인 형태의 배너입니다.
위와 같이 다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광고주의 산업군에 맞는 기획을 통한
제작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또한 실시간 효율체크가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으로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런 광고주들에게 필요합니다!'
Ⅴ 모바일 사용자를 타겟으로 하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계획 중이다! |
Play M은 다양한 기획을 통해서
유저들의 관심을 끌고 전환율을
높이는데 효과적이라는 장점이 있어요~
클릭 당 과금방식인 CPC 형태로 진행되는데,
스크래치형 배너 광고처럼 정말 관심이 있는
고객들만 광고를 보게 되기 때문에
더욱 경제적이라는 장점도 있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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