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페이지에 나만의 쇼핑몰을
만들 수 있다는 것 다들 아시나요?
그것도, 방법이 아주 간단하여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바로 페이스북 샵 섹션입니다!
샵 섹션은 페이지에 추가만 하면 제품을
고객에게 무료로 직접 판매할 수 있는 기능을 말합니다.
더불어, 현재 수수료도 부과하지 않는다고 하니
이용하면 많은 편리함을 얻을 수 있겠네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샵 섹션을 만들어 보았는데요,
그 단계를 지금부터
설명해드리겠습니다!!
① 페이스북 페이지에 들어가 설정을 누릅니다.
② 설정 카테고리에 페이지 관리를 누르고, 탭 추가를 눌러줍니다.
③ 탭 추가에서, 샵 탭을 추가해줍니다.
이후에, 페이지에 돌아오면 샵 섹션이 생긴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약관 동의와 함께, 결제 수단, 통화와 같은
몇 가지 설정을 더 해주시면
샵 섹션 생성이 완성됩니다.
제품을 올릴 때는 다음과 같은 창을 볼 수 있습니다.
제품 사진은 물론, 동영상도 올릴 수 있습니다.
정말 쉽게 나만의 쇼핑물을 만들 수 있겠죠?
현재 출시 범위를 확대 중이며, 일부 지역에서는
사용이 불가할 수 있다는 점 주의해주세요!
쇼핑몰을 만들었다면 홍보도 해야겠죠?
홍보는 믹스미디어와 함께하세요.
기업과 제품에 적합한 홍보로
처음 진행하는 사업에 큰 짐을 덜어드립니다.
'프로들의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헝거마케팅(Hunger Marketing)이란? 성공사례_허니버터칩&카카오미니 (0) | 2018.01.10 |
---|---|
기념일마케팅 또는 데이마케팅(Day Marketing)이란? (0) | 2017.12.27 |
뉴로마케팅(Neuro Marketing)이란? (0) | 2017.12.18 |
'에코 마케팅(Eco-Marketing)'이란? & 에코 마케팅의 성공 사례 (0) | 2017.12.15 |
'캐릭터 마케팅'이란? & 성공사례_카카오, 라인, 에스오일 등 (0) | 2017.1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