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상품을 홍보하고 싶다면?
'팅글'의 네이티브 콘텐츠 패키지!
상업성 광고의 거부감은 줄이고,
유저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여 노출까지!
뷰티·패션 제품/서비스 홍보를 위해서는..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콘텐츠를 통한
적극적인 어필이 필요하겠죠?
최다 조회수 170만 뷰의
콘텐츠 제작 경험!
전문 에디터들이 직접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
팅글의 네이티브 콘텐츠
패키지 상품을 소개합니다. :)
'팅글'은?
TV 속의 잇아이템, 장소,
맛집, 연예인 패션을 실시간 제공하고
해당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 웹으로,
네이티브 콘텐츠를 통해,
뷰티, 패션, 헬스, 미용 관련 브랜드와 상품을
자연스럽게 노출하고 소개하는
'네이티브 콘텐츠 패키지'
광고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
팅글은 28,567명의 팔로워 수 기반의
네이버포스트 뿐 만 아니라,
팅글 앱과 웹, 다음 포스트, 카카오채널과 같은
콘텐츠 노출 채널을 보유하고 있죠.
'네이티브 콘텐츠 광고 상품'은
제품이나 브랜드의 특성에 따라
적합한 콘텐츠를 기획하고
광고를 게재합니다만
특히 패션/뷰티 쪽 상품들은
유행과 입소문에 민감하기 때문에
제품의 스토리텔링이 무척 중요하겠죠?
팅글은 시즌 및 트렌드 키워드를
적극 반영한 이슈 콘텐츠를
오랫동안 꾸준히 노출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전략을 세웠죠.
바로,
상품의 장점만을 나열한 광고가 아닌,
장/단점을 황금비율인 9:1로 기획한
네이티브 콘텐츠입니다!
제작된 콘텐츠는 팅글의 웹/앱 뿐만 아니라,
네이버포스트의 일반포스트와 이벤트 부분,
다음스타일탭, 다음 1boon 탭,
카카오톡 채널 탭, 이 외에도
조선일보 snac, 동아닷컴 SALDA,
DISCO App 등 다양한 제휴 채널을 통해
콘텐츠가 노출될 수 있답니다. :)
동시에 노출되기 때문에
효과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다는 점!
또한 콘텐츠 내 삽입된 아웃링크를 통해
바로 구매 페이지로 랜딩될 수 있다는 점은
이 상품의 장점 중 하나죠.
[포스트 첫 페이지]
포스트 마지막 페이지의
하단 링크를 통해
관련 제품들의 구체적인 종류, 색상,
가격 등의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스토어로도
연결된답니다. :)
[포스트 마지막 페이지]
특히 뷰티, 패션 상품의 소비자들은
신제품 이슈에 예민하죠.
즉, 초반의 긍정적인 입소문이
무척 중요하다는 사실!
다양한 콘텐츠 채널을 통해
게재되기 때문에 2차 확산 효과도
기대해볼 수 있겠죠?
이런 광고주들에게 필요합니다.
뷰티· 패션 등 트렌드 이슈에 밀접한 관련 브랜드 및 제품을 다루는 광고주
TV속 아이템(PPL상품)을 온라인으로 2차 홍보하기를 원하는 광고주
1개의 홍보 콘텐츠를 다양한 채널에 배포하고 싶은 광고주
팅글_네이티브 콘텐츠 패키지에 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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