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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테리어/리빙 제품을 홍보하고 싶다면? '오늘의집'의 네이티브 콘텐츠 패키지 광고!

Event Clip 2017. 11. 14. 18:06


인테리어/리빙 전문 웹을 통해 홍보를 극대화하고 싶다면?

'오늘의집'의 '네이티브 콘텐츠 패키지'



이제 '집'은 단순히 주거공간의 의미를

넘어 휴식과 재충전의 의미를

갖게 되면서 인테리어/리빙 산업 또한

꾸준히 발전해왔죠.


집을 꾸미는 소비자들은?


가격, 성능, 후기를 꼼꼼히 찾아보면서,

인테리어 용품이나 가구를 결정할 때

신중하게 구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효과적인 제품/서비스 홍보를 위해서는..

인테리어나 리빙 관련 콘텐츠를 모아놓은

전문적인 콘텐츠 웹 또는 앱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할 필요가 있습니다.



'오늘의집'은 인테리어/리빙 전문 웹으로,


네이티브 콘텐츠를 통해, 

실내, 인테리어, 조경 관련 브랜드와 상품을

자연스럽게 노출하고 소개하는


'네이티브 콘텐츠 패키지'


광고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




인테리어/리빙 웹, 오늘의집은

누적 앱다운 130만, 월간 방문 100만명으로,

국내 1위 인테리어 정보 서비스입니다.

뿐 만 아니라, 구독자 수는

페이스북 44만, 카카오스토리 21만명으로,

다양한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죠.


그 중, 인스타그램의 팔로워수는 32만명으로

인테리어 관련 팔로워수 국내 1위를

차지하고 있답니다. :)


'네이티브 콘텐츠 광고 상품'

제품이나 브랜드의 특성에 따라

적합한 콘텐츠를 기획하고

광고를 게재하기 때문에,


소비자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소재라면

자연스럽고 빠른 입소문이 가능하겠죠.


    제작된 콘텐츠는 오늘의집 웹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포스트,

카카오플러스친구, 카카오1boon에도

동시에 노출되기 때문에

효과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다는 사실!


또한 콘텐츠 내 삽입된 아웃링크를 통해

바로 구매 페이지로 랜딩될 수 있다는 점은

이 상품의 장점 중 하나죠.


[콘텐츠 내 삽입된 아웃링크]



우측 하단의 링크를 통해

관련 제품들의 구체적인 종류, 색상,

가격 등의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스토어로도

연결됩니다.




오늘 애드클립에서는
오늘의집 '네이티브 콘텐츠 패키지' 상품,
7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의집 '네이티브 콘텐츠 패키지' 상품 소개


 1   인테리어 집들이형(상업공간)


컨셉은 집 내부의 인테리어를

콘텐츠로 제작하는 방식으로,

자연스러운 노출이 가능하겠죠?


노출 위치는?


앱 메인 홈화면 영역 (1일)         

스토리 피드 최상단 영역 (1일)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 인스타그램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 1 boon + 카카오플친



  2   브랜드 세일 및 신규 매장 안내형


인테리어/리빙 산업을

이제 막 시작하신 분이라면?


우선 기본적인 정보들을 알리는 것이 우선이겠죠.


이 광고 상품은

매장 안내나 제품 세일 정보와 같은

콘텐츠로 제작된답니다. :)


노출 위치는?


앱 메인 홈화면 두번째 영역 (1일)               

스토리 피드 최상단 영역 (1일)                    

 페이스북(링크형) + 카카오스토리(링크형) + 카카오플친 

 


  3   제품리뷰 콘텐츠형


  이 콘텐츠의 경우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사용한 후 작성한 리뷰 형태로,

영상 제작 가능합니다!


후기콘텐츠이니만큼,

독자들이 참고할 만한 자연스러운

정보로 노출이 가능하겠죠?


노출 위치는?


앱 메인 홈화면 첫번째 영역 (1일)                              

스토리 피드 최상단 영역 (1일)                                    

 페이스북(링크형) + 카카오스토리(링크형)

콘텐츠에 따라 SNS 추가 노출



  4   제품 활용 정보성 콘텐츠형


리뷰형 콘텐츠는 개인의 경험담을 살린다면,

이 상품의 경우, 제품의 실용도와 기능에

대해 보다 자세하고 자연스럽게 전달하는 것이

핵심 포인트!


영상 제작이 가능한 상품으로,

이 콘텐츠의 기획과 제작은

광고주와의 상호 협의 하에 진행된답니다~!


노출 위치는?


앱 메인 홈화면 첫번째 영역 (1일)                                          

스토리 피드 최상단 영역 (1일)                                              

 페이스북(링크형)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스토리(링크형) + 카카오플친(링크형)

  


  5   브랜드 및 제품 소개 콘텐츠형


제품에 대한 설명과 함께,

브랜드에 대해서도 소개하는 상품!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은

상호 협의 하에 진행되며,

영상 제작 또한 가능하답니다.


노출 위치는?


앱 메인 홈화면 첫번째 영역 (1일)                                          

스토리 피드 최상단 영역 (1일)                                              

 페이스북(링크형)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스토리(링크형) + 카카오플친(링크형)



  6   오프라인 이벤트 및 캠페인형


이벤트를 진행하실 계획이라면,

이 상품을 추천합니다~!


오프라인 이벤트와 캠페인을

홍보하는 콘텐츠로 제작되며,

재미있는 영상 콘텐츠로 제작한다면

더욱 효과적이겠죠?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은

상호 협의 하에 진행된답니다.

노출 위치는?


앱 메인 홈화면 첫번째 영역 (1일)                                          

스토리 피드 최상단 영역 (1일)                                              

 페이스북(링크형)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스토리(링크형) + 카카오플친(링크형)



  7   매장방문후기 및 추천제품안내형


이 콘텐츠의 경우 제품 리뷰형 콘텐츠와는

달리, 매장에 대해 홍보하기 위해

매장방문후기와 추천제품을 소개하는

콘텐츠로, 영상 제작이 가능합니다!


이 또한 후기콘텐츠로,

자연스럽게 참고할만한 정보로

노출이 가능하겠죠?


노출 위치는?


앱 메인 홈화면 첫번째 영역 (1일)                                          

스토리 피드 최상단 영역 (1일)                                              

 페이스북(링크형)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스토리(링크형) + 카카오플친(링크형)



  이런 광고주들에게 필요합니다.

인테리어 리빙 관련 브랜드 및 제품을 다루는 광고주

새로운 리빙 브랜드 및 제품을 론칭하는 광고주

매장 및 쇼룸을 오픈하는 광고주

신혼 및 20대 후반 ~ 40대 여성 타겟에 홍보하고자 하는 광고주


이외에도

오늘의 집_네이티브 콘텐츠 패키지에 대해

구체적인 가격 정보나 콘텐츠 제작 방식 등

보다 더 상세한 설명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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