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리빙 전문 웹을 통해 홍보를 극대화하고 싶다면?
'오늘의집'의 '네이티브 콘텐츠 패키지'
이제 '집'은 단순히 주거공간의 의미를
넘어 휴식과 재충전의 의미를
갖게 되면서 인테리어/리빙 산업 또한
꾸준히 발전해왔죠.
집을 꾸미는 소비자들은?
가격, 성능, 후기를 꼼꼼히 찾아보면서,
인테리어 용품이나 가구를 결정할 때
신중하게 구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효과적인 제품/서비스 홍보를 위해서는..
인테리어나 리빙 관련 콘텐츠를 모아놓은
전문적인 콘텐츠 웹 또는 앱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할 필요가 있습니다.
'오늘의집'은 인테리어/리빙 전문 웹으로,
네이티브 콘텐츠를 통해,
실내, 인테리어, 조경 관련 브랜드와 상품을
자연스럽게 노출하고 소개하는
'네이티브 콘텐츠 패키지'
광고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
인테리어/리빙 웹, 오늘의집은
누적 앱다운 130만, 월간 방문 100만명으로,
국내 1위 인테리어 정보 서비스입니다.
뿐 만 아니라, 구독자 수는
페이스북 44만, 카카오스토리 21만명으로,
다양한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죠.
그 중, 인스타그램의 팔로워수는 32만명으로
인테리어 관련 팔로워수 국내 1위를
차지하고 있답니다. :)
'네이티브 콘텐츠 광고 상품'은
제품이나 브랜드의 특성에 따라
적합한 콘텐츠를 기획하고
광고를 게재하기 때문에,
소비자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소재라면
자연스럽고 빠른 입소문이 가능하겠죠.
제작된 콘텐츠는 오늘의집 웹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포스트,
카카오플러스친구, 카카오1boon에도
동시에 노출되기 때문에
효과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다는 사실!
또한 콘텐츠 내 삽입된 아웃링크를 통해
바로 구매 페이지로 랜딩될 수 있다는 점은
이 상품의 장점 중 하나죠.
[콘텐츠 내 삽입된 아웃링크]
우측 하단의 링크를 통해
관련 제품들의 구체적인 종류, 색상,
가격 등의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스토어로도
연결됩니다.
오늘의집 '네이티브 콘텐츠 패키지' 상품 소개
1 인테리어 집들이형(상업공간)
컨셉은 집 내부의 인테리어를
콘텐츠로 제작하는 방식으로,
자연스러운 노출이 가능하겠죠?
노출 위치는?
V 앱 메인 홈화면 영역 (1일)
V 스토리 피드 최상단 영역 (1일)
V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 인스타그램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 1 boon + 카카오플친
2 브랜드 세일 및 신규 매장 안내형
인테리어/리빙 산업을
이제 막 시작하신 분이라면?
우선 기본적인 정보들을 알리는 것이 우선이겠죠.
이 광고 상품은
매장 안내나 제품 세일 정보와 같은
콘텐츠로 제작된답니다. :)
노출 위치는?
V 앱 메인 홈화면 두번째 영역 (1일)
V 스토리 피드 최상단 영역 (1일)
V 페이스북(링크형) + 카카오스토리(링크형) + 카카오플친
3 제품리뷰 콘텐츠형
이 콘텐츠의 경우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사용한 후 작성한 리뷰 형태로,
영상 제작 가능합니다!
후기콘텐츠이니만큼,
독자들이 참고할 만한 자연스러운
정보로 노출이 가능하겠죠?
노출 위치는?
V 앱 메인 홈화면 첫번째 영역 (1일)
V 스토리 피드 최상단 영역 (1일)
V 페이스북(링크형) + 카카오스토리(링크형)
+ 콘텐츠에 따라 SNS 추가 노출
4 제품 활용 정보성 콘텐츠형
리뷰형 콘텐츠는 개인의 경험담을 살린다면,
이 상품의 경우, 제품의 실용도와 기능에
대해 보다 자세하고 자연스럽게 전달하는 것이
핵심 포인트!
영상 제작이 가능한 상품으로,
이 콘텐츠의 기획과 제작은
광고주와의 상호 협의 하에 진행된답니다~!
노출 위치는?
V 앱 메인 홈화면 첫번째 영역 (1일)
V 스토리 피드 최상단 영역 (1일)
V 페이스북(링크형)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스토리(링크형) + 카카오플친(링크형)
5 브랜드 및 제품 소개 콘텐츠형
제품에 대한 설명과 함께,
브랜드에 대해서도 소개하는 상품!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은
상호 협의 하에 진행되며,
영상 제작 또한 가능하답니다.
노출 위치는?
V 앱 메인 홈화면 첫번째 영역 (1일)
V 스토리 피드 최상단 영역 (1일)
V 페이스북(링크형)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스토리(링크형) + 카카오플친(링크형)
6 오프라인 이벤트 및 캠페인형
이벤트를 진행하실 계획이라면,
이 상품을 추천합니다~!
오프라인 이벤트와 캠페인을
홍보하는 콘텐츠로 제작되며,
재미있는 영상 콘텐츠로 제작한다면
더욱 효과적이겠죠?
콘텐츠 기획 및 제작은
상호 협의 하에 진행된답니다.
노출 위치는?
V 앱 메인 홈화면 첫번째 영역 (1일)
V 스토리 피드 최상단 영역 (1일)
V 페이스북(링크형)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스토리(링크형) + 카카오플친(링크형)
7 매장방문후기 및 추천제품안내형
이 콘텐츠의 경우 제품 리뷰형 콘텐츠와는
달리, 매장에 대해 홍보하기 위해
매장방문후기와 추천제품을 소개하는
콘텐츠로, 영상 제작이 가능합니다!
이 또한 후기콘텐츠로,
자연스럽게 참고할만한 정보로
노출이 가능하겠죠?
노출 위치는?
V 앱 메인 홈화면 첫번째 영역 (1일)
V 스토리 피드 최상단 영역 (1일)
V 페이스북(링크형)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스토리(링크형) + 카카오플친(링크형)
이런 광고주들에게 필요합니다.
인테리어 리빙 관련 브랜드 및 제품을 다루는 광고주
새로운 리빙 브랜드 및 제품을 론칭하는 광고주
매장 및 쇼룸을 오픈하는 광고주
신혼 및 20대 후반 ~ 40대 여성 타겟에 홍보하고자 하는 광고주
이외에도
오늘의 집_네이티브 콘텐츠 패키지에 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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