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미디어 정보 클립/SNS&바이럴 광고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하나로, 비즈미디어의 '홈블'(홈페이지형 블로그)

Best MD 2018. 7. 16. 11:00



오늘은 

홈페이지형 블로그의 특징을

설명하고,

그와 함께

홈페이지형 블로그 운영을 대행하는

비즈비디어 상품 '홈블'

소개하고자 합니다.

 





 


수많은 기업들이

자사의 브랜드 홈페이지를 만들고,

웹 디자인에 심혈을 기울이죠.

하지만,

정작 사람들이 찾아오지 않아

홍보 효과가 미미한 경우가 많습니다.

 

기업이 홈페이지를 만든다는 의미는

사실 기업에게

아무거나 만들 수 있는 땅을

주는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기술만 있다면

홈페이지에 추가할 수 있는 기능이 아주 많다는 얘기죠.

이 점이 홈페이지의 강점입니다.

 

하지만 정작 기업 입장에서 

홈페이지는 많은 기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기업 입장에서 홈페이지는

사람들에게 자신의 브랜드를 알리는게 

주 목적입니다.

 



홈페이지가 사람들에게 잘 노출되지 않는 이상

그 홈페이지는 기업에게 큰 득이 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로 충족시킬 수 없는,

기업들의 브랜딩 욕구를 위해 나타난게

홈페이지형 블로그입니다.

 

홈페이지형 블로그에 대해

차근차근 알려드리겠습니다.

 

 

1. 홈페이지형 블로그의 특징


 

 홈페이지형 블로그

 vs

홈페이지 

 가능

url 연동 

가능 

 브랜드 검색어 상위 점유 가능

검색노출 

웹페이지로만 노출 (방문자가 적은 경우 노출x) 

 네이버, 다음, 구글 모두 가능

검색광고 

네이버, 다음, 구글 모두 가능 

 부분가능 (워드프레스)

회원가입 

가능 

 간단하고 용이한 포스팅 방식

콘텐츠 업데이트  

어려움 

 높음

재방문율 

낮음

 다양

디자인 요소 

다양 

저비용 

비용 

고비용 

 

핵심만 말씀드리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1. 검색노출

홈페이지형 블로그가 홈페이지보다

검색에 노출될 확률이 훨씬 높습니다.

네이버, 다음과 같은 포털로부터

블로그 상위글에 검색될 확률이 높기 때문이죠.

 


2. 콘텐츠 업데이트

 웹사이트보다

홈페이지형 블로그에서

콘텐츠 업데이트를 하기 더 쉽습니다.

그 이유는

콘텐츠 글을 작성할 수 있는 최적의 도구를

홈페이지형 블로그에서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3. 비용

홈페이지형 블로그의 비용은 

홈페이지의 비용보다 훨씬 낮습니다.

홈페이지형 블로그를 만드는데

전문 IT업체의 도움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이죠.

따로 웹공간을 호스팅하지도 않기 때문에

관리 비용도 

홈페이지형 블로그가 더 쌉니다.

 


정리하자면

다음과 같은 분들에게 홈페이지형 블로그를 추천합니다.

V 내가 이 사이트를 만드는 목적은 

회사의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함이다.

사이트에 많은 기능이 필요하지 않다.

(회원가입 기능이 필요없다면 더더욱 추천!)

 

그리고 비즈미디어의 홈블 서비스

전문가의 실력으로

홈페이지형 블로그를

제작, 운영해드립니다.

 

홈블 서비스

광고주의 업종에 따라

맞춤제작하여 제공됩니다.

 


 

2. 광고주 업종에 따른 홈블 서비스 분류


 

1. 제품 소개형

- 메뉴 구성과 같은 UI는 홈페이지와 동일합니다.

 - 제품을 강조하는 배너를 게재합니다.

 




2. 서비스 강조형

- 특정 서비스나 상품 소개를 페이지 메인에 노출시킵니다.

- 상단 측면에 메뉴 바를 구성합니다.





3. 프로필 강조형

- 학원, 병원, 한의원 등의 업종에 해당합니다.

- 프로필을 전면에 내세웁니다.

- 운영시간 및 연락처를 함께 게재해 전화문의를 유도합니다.






홈페이지보다 훨씬 저렴하고,

콘텐츠도 올리기 쉽고,

사람들도 더 많이 찾는

홈페이지형 블로그.


그러한 홈페이지형 블로그의 특징을

극대화하는

비즈미디어의 홈블 서비스!


이상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홈블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밑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



홈페이지형블로그 제작운영 서비스, 홈블_비즈미디어 상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