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믹스

조경, 인테리어 광고주들을 위한 미디어믹스 추천

Best MD 2017. 7. 27. 10:00


인테리어 광고 / 인테리어 홍보 / 조경 광고 / 광고 미디어

 

믹스미디어가 추천하는 미디어 믹스!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 페이스북 바이럴, 보도자료 배포

 

자신만의 공간에서 보내는 시간을 중요시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인테리어 산업이 꾸준히 발전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내 집을 잘 꾸미기 위해

인터넷 검색뿐 아니라 발품을 파는 것도 아끼지 않는데요.

 

인테리어, 조경 산업 자체가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분야는 아니기 때문에

광고나 홍보를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온라인 미디어 마케팅 전략이 필수적입니다.


인테리어는 한 번 바꾸고 나면 다시 바꾸기가 쉽지 않고

그 속에서 실제로 생활해야 하는 만큼,

소비자들은 업체의 후기를 꼼꼼히 찾아보며

다른 업체 여럿과 비교하는 등 보다 신중하게 생각하는데요.

 

이러한 시장의 경향 속에서

실내, 인테리어, 조경 관련 산업의 광고주이시라면

광고의 목적과 타겟에 맞는 적절한 미디어 믹스가 필요합니다.

 

오늘 애드클립에서는 미디어 광고가 필요한

실내/인테리어/조경 분야의 광고주 분들을 위해

 

광고목표, 타겟, 예산에 맞춘

온라인 믹스 미디어 전략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 )

 

>>믹스미디어 해보기!<<








믹스미디어에서는 초보 광고주분들도 쉽게 미디어 플래닝을

할 수 있도록 자동화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믹스미디어에서 대략적인 광고 플랜을 잡아

미디어 추천정보를 받아보았습니다!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페이스북 콘텐츠, 보도자료 광고

 

실내/인테리어/조경 업종을 선택,

모든 성별, 연령, 직업을 타겟으로 설정,

인지도 확장 및 브랜드/제품 이슈 창출을 광고 목표로 잡고

200만원 정도의 소규모 예산을 책정했습니다!

 

적은 예산이지만, 전략적으로 미디어를 믹스한다면

3의 미디어를 집행할 수 있는데요.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 +

페이스북 콘텐츠 바이럴 + 언론사 보도자료 홍보

이렇게 세 가지 미디어가 가능합니다.

 

소비자의 대부분은 인테리어 분야에 있어

전문적인 지식을 갖추고 있지 않기 때문에

관련 정보를 받아들이는 데 있어 검색 시 노출이나 인지도

중요한 구매 확정 요소로 생각하는데요.

 

믹스된 미디어들을 활용하면

인지도 확장과 브랜드 이슈 창출, 두 가지 목표를

모두 달성할 수 있습니다.




1.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 총 예산의 45%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 GDN

구글과 제휴된 200만개 이상의 네트워크에 배너 광고를 게재하는 방식입니다.

관심사, 게재위치 등 타겟팅 방식을 적절히 조합해

도달범위와 실적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데요.

 

관심 있는 잠재고객에게만 광고가 노출되기 때문에

효과적인 타겟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타겟 고객에게 목적에 따라 광고가 선별적으로 노출되므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높은 광고 효과도 노릴 수 있겠죠?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는

특정 사이트 또는 카테고리를 지정해 선택한 사이트에만

광고를 노출시키는 것이 가능합니다.

 

구글 네트워크 각 페이지의 문맥을 파악해

페이지의 내용과 관련성이 높은 광고를 노출시키는 것인데요.

 

구체적이고 다양한 타겟팅으로 광고 집행을 원하시거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라인 배너 광고를 집행하고 싶은

광고주분들께 적합한 상품입니다. :)

 

>>믹스미디어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 상품




2. 페이스북 콘텐츠 바이럴 광고 총 예산의 35%


페이스북 순위 정보 콘텐츠 바이럴 광고는

제품/브랜드 특성에 맞춘 순위별 정보성 콘텐츠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재하는 방식입니다.

 

다양한 소재에 순위를 정해 소개하는 큐레이션 형태인

‘내맘대로 정하는 순위’, ‘순위 정하는 녀석들

최대 18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페이스북 페이지에

순위형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데요.

 




관련 분야를 잘 모르고, 소비 경험도 없는 대다수의 소비자들에게

이러한 순위 정보성 콘텐츠는

자연스럽게 눈길이 가는 방식 중 하나입니다.

 

순위가 높을수록 다른 사람들이 해당 업체나 상품을

선호한다는 의미로 받아들여질 테니,

인지도 확장과 호감 형성에 도움이 되겠죠?

 

 

>>믹스미디어 페이스북 콘텐츠 바이럴 광고 상품

 



3. 언론사 보도자료 홍보 지원 패키지 총 예산의 20%


비즈미디어의 보도자료 홍보 지원 패키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언론 홍보 기획부터 보도자료 작성, 송출까지

한 번에 이용하실 수 있는 패키지 상품입니다.

 

보도자료 기획과 작성을 대행하여

언론사 지면 및 포털사이트에 송출하는 방식인데요.

 

보도자료를 활용한 홍보는 일반적인 배너 광고 등과 달리

기사 형식이기 때문에 보다 신뢰성이 있고,

소비자의 거부감이 덜하다는 장점이 존재합니다.


언론 홍보의 모든 과정을 패키지 상품 하나로

전부 해결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공신력 있는 언론사의 보도자료 노출을 통해

제품/브랜드의 인지도 확장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데요.

 

과금 방식 또한 기간제가 아닌

홍보 건당 과금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언론 홍보를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대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믹스미디어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믹스미디어 언론사 보도자료 홍보 지원 패키지 상품







지금까지

실내, 인테리어, 조경 분야의 광고주분들이

활용하시면 좋을 만한 믹스 미디어 정보를 소개해드렸습니다.

 

관련 분야 비전문가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홍보를 성공적으로 해내려면

우선 인지도 확장과 브랜드 이슈 창출이 중요하다는 사실,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광고 채널에 대한 이해와 정보 제공,

미디어 추천을 위해 믹스미디어에서는

다양한 미디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중입니다.

 

 

==> 이외에 구체적인 가격 정보나 보다 상세한 설명이 필요하시다면,

믹스미디어를 방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