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믹스

생활, 사무용품 광고주들을 위한 미디어믹스 추천

Best MD 2017. 8. 1. 10:00


생활용품 광고 / 사무용품 광고 / 온라인 홍보 / 광고 미디어

 

믹스미디어가 추천하는 미디어 믹스!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페이스북 바이럴, 모바일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

 

꾸준한 수요가 있지만 그만큼 다양한 브랜드에서

비슷한 상품이 나오고 있기 때문에

경쟁이 쉽지 않은 생활/사무용품 분야.

 

브랜드 충성도보다는

사용 상의 편의가 중요한 구매 요소로 작용하므로

어떤 홍보 방법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후발주자 브랜드도 충분히 성공을 거둘 수 있는데요.

 

브랜드 자체가 아닌 개별 상품의

장점과 특성을 홍보하는 방식을 취해야 하기 때문에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오프라인 배너나 TVCF보다는

온라인 미디어를 활용한 홍보 전략이 적절한데요.

 

생활 혹은 사무용품 관련 광고주 분들은

오늘 추천해드리는 온라인 미디어 믹스를

참고해보시면 광고 플래닝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애드클립에서는 온라인 미디어 광고가 필수적인

실내 및 사무용품 분야의 광고주 분들을 위해

 

광고목표, 타겟, 예산에 맞춘

온라인 믹스 미디어 전략을 추천해드립니다 : )

 

>>믹스미디어 해보기!<<








믹스미디어에서는 초보 광고주분들도 쉽게 미디어 플래닝을

할 수 있도록 자동화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믹스미디어에서 대략적인 광고 플랜을 잡아

미디어 추천정보를 받아보았습니다!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페이스북 콘텐츠, 모바일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생활/사무용품 업종을 선택,

모든 성별, 연령, 직업을 타겟으로 설정,

제품 판매 증대 및 브랜드/제품 이슈 창출을 광고 목표로 잡고

200만원 정도의 소규모 에산을 책정했습니다!

 

믹스 미디어를 이용한다면

200만원 내외의 적은 금액으로도

3개의 온라인 미디어를 집행할 수 있는데요.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 +

페이스북 콘텐츠 바이럴 + 모바일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이렇게 세 가지 미디어가 가능합니다.

 

제품의 판매를 증대시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소비자들의 눈에 자주 띄는 것이 중요한데요.

때문에 사용하는 온라인 미디어들 또한

네트워크 상에 광고 배너를 자주 노출시키고

긍정적인 제품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1.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 총 예산의 43%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 GDN

구글과 제휴된 200만개 이상의 네트워크에 배너 광고를 게재하는 방식입니다.

관심사, 게재위치 등 타겟팅 방식을 적절히 조합해

도달범위와 실적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데요.

 

관심 있는 잠재고객에게만 광고가 노출되기 때문에

효과적인 타겟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타겟 고객에게 목적에 따라 광고가 선별적으로 노출되므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높은 광고 효과도 노릴 수 있겠죠?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는

특정 사이트 또는 카테고리를 지정해 선택한 사이트에만

광고를 노출시키는 것이 가능합니다.

 

구글 네트워크 각 페이지의 문맥을 파악해

페이지의 내용과 관련성이 높은 광고를 노출시키는 것인데요.

 

생활용품이나 사무용품 관련 정보가 기재된 페이지에

우리 제품의 배너를 실을 수 있다면

소비자들의 관심과 클릭률이 높아지겠죠?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라인 배너 광고를 집행하고 싶은

광고주분들께 적합한 상품입니다. :)

 

>>믹스미디어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 상품




2. 페이스북 콘텐츠 바이럴 광고 총 예산의 33%



페이스북 콘텐츠 바이럴 광고는

제품/ 브랜드 특성에 맞춘 순위별 정보성 컨텐츠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재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최대 17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페이스북 인기 페이지에

순위 정보형 홍보 콘텐츠를 게시하는 방식인데요.

 

딱딱한 정보전달형 광고가 아닌,

흥미로운 순위 정보형 네이티브 광고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입소문을 퍼뜨리는 것이 가능합니다.

페이스북 이용률이 높은 10, 20, 30대 타켓팅에 적절하겠죠?

 

페이스북 순위형 콘텐츠 광고의 자세한 내용은

애드클립의 다른 게시글과 믹스미디어에서 확인하세요!

 

>>애드클립 순위 정보를 활용한 SNS바이럴

>>믹스미디어 페이스북 콘텐츠 바이럴 광고 상품





3. 모바일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 총 예산의 24%


모바일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는

광고주 배너가 Play M 모바일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타겟팅되어 노출되는 방식입니다.

 

스크래치 배너, 쇼핑박스, 서치 배너 등 다양한 형태의

광고 배너를 노출시킬 수 있는데요.

단순노출 배너에 비해 허수 클릭률이 낮고

전환률이 높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스크래치 영역의 90% 이상 긁었을 때

광고주 랜딩 페이지로 이동하는 유저 참여형 스크래치 배너,

하나의 영역에 여러 아이템을 노출하는 쇼핑박스 배너,

인기 검색어와 같은 텍스트 롤링효과를 가미한 배너 등

광고 목적과 아이템의 종류에 따라

다양한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타겟팅 적용을 원하는 경우

광고주 업종 카테고리별 레퍼런스를 기반으로

효율적인 타겟팅 구성안도 제공되는데요.

 

단순히 특정 연령대의 타겟을 공략하는 것 이상으로

효과적인 타겟팅 방식이 될 것입니다.

 

하나의 배너에 사무용품 하나만 광고하기에는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 때,

모바일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에 주목해보세요.

 

 

>>믹스미디어 모바일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 상품








지금까지

실내 및 사무용품 분야의 광고주분들이

활용하시면 좋을 만한 믹스 미디어 정보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아무리 경쟁사가 많고 시장이 치열하더라도

온라인 미디어 홍보 전략만 제대로 짠다면

소비자들의 신뢰와 인지도를 얻을 수 있다는 사실!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

 

 

다양한 광고 채널에 대한 이해와 정보 제공,

미디어 추천을 위해 믹스미디어에서는

다양한 미디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중입니다.

 

 

==> 이외에 구체적인 가격 정보나 보다 상세한 설명이 필요하시다면,

믹스미디어를 방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