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믹스

증권, 보험, 카드사 광고주들을 위한 미디어믹스 추천

Best MD 2017. 8. 3. 10:00


증권사 광고 / 보험사 광고 / 카드사 광고 / 광고 미디어

 

믹스미디어가 추천하는 미디어 믹스!

홈페이지형 네이버 블로그 / 카페 및 커뮤니티 바이럴 광고

 

/오프라인을 막론하고 이미 수많은 기업에서

광고에 열을 올리고 있는 증권/보험/카드 분야.

대출이나 캐피탈 분야의 광고까지 가세해

해당 분야의 배너 광고 시장은 거의 포화상태인데요.

 

때문에 관련 광고를 지나치게 자주 접하는

소비자들의 인식도 점점 부정적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광고를 쉽게 포기할 수는 없죠.

증권, 보험, 카드와 같이

직접적인 금전 거래와 연관이 있는 산업은

일정 수준 이상의 인지도와 신뢰도를 확보하지 않으면

상품 판매를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여기서 고객들의 인지도와 신뢰를 얻기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이 바로 적절한 광고와 홍보인데요.

 

애드클립에서는 온라인 미디어 광고가 필수적인

증권/보험/카드사 분야의 광고주 분들을 위해

 

광고목표, 타겟, 예산에 맞춘

온라인 믹스 미디어 전략을 추천해드립니다 : )

 

>>믹스미디어 해보기!<<

 






 

믹스미디어에서는 초보 광고주분들도 쉽게 미디어 플래닝을

할 수 있도록 자동화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믹스미디어에서 대략적인 광고 플랜을 잡아

미디어 추천정보를 받아보았습니다!

 



 

홈페이지형 블로그, 카페/커뮤니티 콘텐츠 바이럴

 

증권/보험/카드 업종을 선택,

모든 성별, 연령, 직업을 타겟으로 설정,

검색결과 상위점유, 바이럴 효과를 광고 목표로 잡고

200만원의 예산을 책정했습니다.

 

믹스미디어에서는 해당 상황에 적절한 미디어로

2가지를 추천드리고 있는데요.





홈페이지형 블로그 + 카페/커뮤니티 바이럴 광고

이렇게 두 개의 미디어를 믹스할 수 있습니다.

 

단시간에 가시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홍보 미디어들은 아니지만,

장기적으로 꾸준히 집행했을 경우

서서히 효과가 나타나는 방법들인데요.

 

고객들의 신뢰와 지지를 얻기 위해서는

조금 느리더라도 이러한 전략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1. 홈페이지형 네이버 블로그 광고 총 예산의 62%



홈페이지형 블로그 광고는

기업의 네이버 블로그 운영을 대행하는 상품입니다.

초기세팅 및 콘텐츠 제작이 포함되어있기 때문에

블로그를 처음 만드는 광고주분들께 적절한데요.

 

네이버 블로그를 개설할 경우

포털 검색에 기업/브랜드 정보가 노출되기 때문에

지속적인 방문자 수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일반 홈페이지를 구축하는 것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블로그와 홈페이지를 동시에

운영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가장 보편적인 형태의 블로그이므로

키워드 검색 시 네이버 상위노출에 유리한데요.

 

따라서 검색포털에 홈페이지의 콘텐츠들이

꾸준히 노출되기를 원하는 광고주나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퀄리티 있는 홈페이지를

구축하고 싶은 광고주들에게 좋은 상품입니다.

 

자사의 증권, 보험, 카드 상품의 소개 뿐 아니라

일반적인 금융 상식, 트렌드에 대해서

핵심 키워드를 잡아 골고루 포스팅한다면

블로그 방문자수를 쉽게 높일 수 있겠죠?

 

 

>>믹스미디어 홈페이지형 네이버 블로그 광고 상품

 



2. 카페/커뮤니티 바이럴 광고 총 예산의 38%



카페/커뮤니티 바이럴 광고는

광고주의 제품 및 브랜드에 적합한 커뮤니티 선정 후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고 배포하는 방식입니다.

 

각 커뮤니티의 성향에 맞는 톤앤매너를 유지함으로써

바이럴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데요.

 

카페나 커뮤니티 회원들의 경우

관심사가 일치할 뿐 아니라 이미 친목이 다져져 있기 때문에

홍보의 목적이라 할지라도 게시글 자체에 대한

반응이 높은 편입니다.


특히 증권, 보험, 카드

금전거래가 직접적으로 오가는 분야인 만큼

믿을 수 있는 사람이 말한 정보다라는 인식을

심어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온라인 상에서 원래부터 함께 활동했던

실제 커뮤니티 유저의 말이라면

그것을 받아들이는 소비자들의 경계심을

한 층 누그러뜨릴 수 있겠죠?

 

 

>>믹스미디어 카페/커뮤니티 바이럴 광고 상품







지금까지

증권, 보험, 카드사 분야의 광고주분들이

활용하시면 좋을 만한 믹스 미디어 정보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대부분의 구매가 지인의 추천을 받아 이루어지는

금융 관련 분야에서는

우리 기업의 긍정적인 이미지

소비자들의 인식 속에 심어놓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온라인 미디어를 활용해 지속적으로 홍보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다양한 광고 채널에 대한 이해와 정보 제공,

미디어 추천을 위해 믹스미디어에서는

다양한 미디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중입니다.

 

 

==> 이외에 구체적인 가격 정보나 보다 상세한 설명이 필요하시다면,

믹스미디어를 방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