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미디어 정보 클립/SNS&바이럴 광고

[SNS 네이티브 바이럴] 거부감 없는 네이티브 광고, '로드넷'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6. 17. 13:33

 거부감 없는 네이티브 광고!  '로드넷'

 

저번에 소개해 드렸던 네이티브 광고 중,

이번에는 다른 상품을 소개해 드릴게요~

 

일반형, 카드뉴스형, 보도자료형의 광고 상품을 가진

'로드넷'의 광고 상품들인데요,


광고인 듯 광고아닌 자연스러운 광고로

2차, 3차 확산에 효과적이랍니다!

 

 


 

 로드넷은?

 

로드넷은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가진 업체인데요.

 

바이럴, 언론보도, 파워블로그, 브랜드블로그,

배너광고, 검색광고, 지면광고,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마케팅전략과 기획으로

이슈를 만들어 내고, 효율적인 미디어를 선택한답니다.

 

특히나 흥미를 끌만한 콘텐츠로 작성되어 SNS를 통해

자발적으로 공유를 유도하는 네이티브 광고와 관련해서

다양한 상품들을 가지고 있답니다.

 


 

이러한 네이티브 광고는

다음과 같은 파급력을 가지고 있어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도달수도 함께 증가하는 시스템이죠!

 

그렇다면 어떤 종류의 네이티브 광고들이 존재하는지,

로드넷의 상품들을 통해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네이티브 광고 상품들

 

 1    네이티브 카드뉴스형 상품

페이스북 페이지 '이슈타임'과 온라인 신문 '이슈타임'에

카드뉴스 형식으로 게재되는 상품이에요!

 

 

주목도가 높은 편이며 유저들 간 공유 활동이 활발하게 이루어진답니다.

정보제공형, 스토리텔링형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이 존재해요~

 



 2    네이티브 일반형 상품

페이스북 '이슈타임' 페이지 및 온라인 신문 '이슈타임'에

기사 형식으로 게재되는 상품이에요!

 

 

기사 본문이 끝나는 위치에 본문 내용과

이어지는 광고를 자연스럽게 노출한답니다.

1회성 광고가 아닌 유저들간의 상호작용으로

2차 확산이 이루어지며 위의 그림은 실제 사례에요~

 



 3    네이티브 보도자료형 상품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상품은 보도자료형 상품으로,

이슈타임뿐만 아니라 자체적으로 로드넷이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페이스북 네트워크에 노출되는 상품이에요!

 

 

기사뿐만 아니라 동영상/포토 뉴스도 가능하다는 사실!

실제 기사처럼 보도자료를 작성하기 때문에

신뢰도 높은 메세지를 전달할 수 있답니다.

 

 

>> 상품 바로 보러가기

 

  


 

'이런 광고주들에게 필요합니다!'

  Ⅴ 언론홍보와 바이럴을 동시에 진행하여 시너지효과를 얻고 싶다!
  Ⅴ 보도자료형식을 빌려 신뢰도 높은 메세지를 전달하고 싶다!
  Ⅴ 사회/문화/시사 트렌드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이러한 로드넷은 언론홍보 및

SNS 바이럴 마케팅 전문으로,

빠른 홍보포인트에 대한 이해로

전문적인 기사 작성이 가능한 매체에요.

기본적으로 보장하는 도달수가 있으며

옵션에 따라 추가 보장도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