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미디어 정보 클립/SNS&바이럴 광고

[인플루언서 광고] 입소문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6. 20. 13:44

입소문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

 

오늘은 저번에 설명했던 인플루언서 광고를 플랫폼화시킨

실제 사례인 애드픽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해요!

 

소비자에게 영향력을 미치는 한 사람에게서

발산된 정보가 수많은 대중들에게

어필하는 것을 이용한 마케팅인 인플루언서 광고!

 

애드픽은 다양한 온라인 매체에서

소셜 인플루언서들의 바이럴 활동을 통해

광고주의 제품을 자연스럽게 소개하여

진성 유저를 보다 쉽게 유입시켜주는

성과형 모바일 광고 플랫폼이랍니다~

 

 


 

 애드픽은?

 

애드픽은 소셜 인플루언서들의 바이럴 활동을 이용한 광고 업체인데요,

 

인플루언서가 스스로 애드픽에 등록된 캠페인 중

홍보하고 싶은 캠페인을 선택하여 다양한

소셜 매체에서 소개를 하는 형태로 진행된답니다.


이로 인해 측정 가능한 성과가 발생하면

광고주가 지불한 광고비의 일부를

개별 인플루언서들의 성과에 비례하여

지급하는 시스템이에요!

 

 

다양한 온라인, 모바일 채널에서

20대 이하의 젊은 감각과

30대 이상의 세련된 감각으로

왕성한 홍보활동을 진행할 수 있죠~

 


 

이러한 애드픽의 광고는

기타 리워드 어플들과는 다르게

논리워드형 CPA 구조를 가지고 있어요~

단순히 가입을 한다고해서

보상이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활동이 이루어진 부분에 대해서만

보상이 이루어지는 체계이죠!

때문에 초기 서비스뿐만 아니라 마케팅비용을

대거 투입해 서비스를 빠르게 키우고자 하는 상황이나

새로운 유저를 더 발굴해야 하는 상황에서

진성유저의 유입과 컨텐츠의 다양성이라는

강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애드픽의 광고는 각 매체 별로

다음과 같은 형태로 전파되고 있어요~

 

 

 1    SNS의 홍보사례

 

 

이미지, 동영상 위주의 직관적인 메세지와

공유를 통한 빠른 전파가 가능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답니다.

 



 2    블로그의 홍보사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자세한 리뷰와

정보전달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는

블로그의 홍보사례에요~




 3    영상 홍보사례

 

페이스북에 브랜딩용 바이럴 영상을

몇백만 이상 널리 전파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는 영상 홍보사례랍니다.

 

그렇다면 어떤 종류의 광고 상품들이 존재하는지,

애드픽의 상품들을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애드픽의 광고 상품들

 

 1    유저 유입 유도형 CPC 광고 상품

유저의 클릭이 발생했을 시에 과금되는

CPC(Cost Per Click) 광고 상품이에요!

 

 

광고주가 원하는 온라인 매체의 종류를 타겟팅 할 수 있으며,

희망하는 웹페이지로 연결해 관심 유저들의 방문을

자연스럽게 유도한다는 특징이 있어요~

 

 

 2    영상 홍보형 CPV 광고 상품

1View(재생)당 과금되는

CPV(Cost Per View) 광고 상품이에요!

3초 이상 영상이 재생된 경우에만

1View로 체크된답니다.

 

 

영화, 게임, 패션, 애니 등 다양한 주제의

카테고리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전파되며

캠페인 별로 포스팅이 생성되어 20~30대에게

집중적으로 바이럴 확산되는 형태랍니다.

 

 

영상과 관련된 별도의 웹페이지가 있을 경우에는

해당 URL을 소개멘트와 함께 노출해서

영상을 본 유저가 자연스럽게 페이지로

이동될 수 있도록 유도해요~


 

 3    앱 설치 유도형 CPI 광고 상품

다운로드 후 실행시 과금하는

CPI(Cost Per Click) 광고 상품이에요!

 

 

애드픽 파트너들이 모바일 앱 설치를

유도하는 컨텐츠를 제작하여 홍보하고,

제품과 관련된 컨텐츠들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노출되어

앱에 관심있는 진성 유저들의 설치로 이어지는 시스템이랍니다.

 

 

 4    회원가입 유도형 CPA 광고 상품

PC용 온라인 게임, 쇼핑몰 등의 회원가입 건당

과금되는 CPA(Cost Per Action) 광고 상품이에요!

 

제품과 관련된 컨텐츠들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노출되어 홈페이지에 관심있는 사용자들의

회원가입으로 이어지는 시스템이에요~

회원가입을 유도하기 위한 랜딩 페이지 제작도 지원된답니다.

 

 

다양한 형태의 광고 방법들이 존재하니,

잘 살펴보고 필요한 내용을 선택하면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겠죠~?!

 

 

>> 유저 유입유도형 상품 바로 보러가기

>> 영상 홍보형 상품 바로 보러가기

>> 회원가입 유도형 상품 바로 보러가기

 

 


 

'이런 광고주들에게 필요합니다!'

  Ⅴ 허수가 아닌 진성 유저의 유입을 높이고 싶다!
  Ⅴ 자연스러운 소개글 작성을 통해 유저의 유입을 높이고 싶다!
  Ⅴ 제품/브랜드 관련 동영상을 통해 이슈화를 시키고 싶다!
  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설치수를 효과적으로 늘리고 싶다!

 


 

이러한 애드픽은 각각의 인플루언서들이

자신의 의견을 담아 추천 컨텐츠를 만들기 때문에

개성있고 영향력 높은 네이티브 광고 컨텐츠가

다양하게 만들어 진다는 특징을 가져요~


또한 광고주가 원하는 목표를 설정한 후

해당 목표를 달성한 만큼 광고비가 과금되기 때문에

합리적이고 신뢰도가 높답니다!

 

애드픽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