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에 대해 아시나요?
먼저 디스플레이 광고란,
온라인이나 모바일 사이트 상에서 노출되는
동영상, 이미지, 텍스트 배너 광고를 말합니다.
이러한 디스플레이 광고를
제휴 된 다양한 사이트나 블로그, SNS 등에 노출하는
방식의 광고를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라고 하는데요.
이 때 모바일 매체를 중심으로
컨텐츠를 노출시키는 광고를
모바일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라고 합니다.
오늘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
플랫폼 중 하나인 네오클릭에서 진행하는
‘네오클릭 다이나믹 DA’ 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네오클릭 다이나믹 DA
[출처] 네오클릭 공식 홈페이지
네오클릭 다이나믹 DA는
네오클릭과 제휴를 맺은 모바일 네트워크에
광고주의 배너가 노출되는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입니다.
이 광고 방식을 통해 광고주들은
인구통계분석과 빅데이터 유저 관심사를 바탕으로 한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해집니다.
네오클릭 다이나믹 DA의 배너 구현 방식 또한
10 가지로 매우 다양해서 제품에 맞는 방식으로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네오클릭 다이나믹 DA 배너 구현 방식
[출처] 믹스미디어 홈페이지
① |
모바일 퍼스트뷰 |
- 화면 전면부에 광고 노출 |
② |
모바일 언더레이 |
- 제휴 인벤토리 최상단을 시작으로 모바일 전면 광고 가능 |
③ |
모바일 큐브 |
- 제휴매체 전면배너 사용 |
④ |
모바일 카드 |
- 유저 액션에 따라 반응하는 카드 스타일 |
⑤ |
모바일 스핀 |
- 다양한 메시지 전달에 효과적 |
⑥ |
모바일 스크롤 |
- 콘텐츠 내 광고영역 도달 시 광고 크기 확장 |
⑦ |
모바일 슬라이더 |
- 콘텐츠 내 좌우버튼 클릭 |
⑧ |
모바일 인게이지 |
- 콘텐츠 내 좌우 버튼 존재 |
⑨ |
모바일 스크레치 |
- 콘텐츠 상/하단 애니메이션 DA 노출 |
⑩ |
모바일 소셜비디오 |
- SNS를 연동하여 실시간 브랜드 메시지 전달 |
네오클릭 다이나믹 DA는
유저 관심사를 알기 위한 네오클릭 N데이터와
아시아 최대 규모인 이니티 애드베뉴(DMP)를 활용하여
보다 정확한 타겟팅과 효과적인 광고 노출을
가능하게 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믹스미디어와 함께
효과적인 모바일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
네오클릭 다이나믹 DA를
진행해 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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