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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생 타겟의 리워드앱 '애드투페이퍼'의 모바일 광고

Event Clip 2016. 5. 17. 16:47

 

 '애드투페이퍼 모바일 광고'

 

오늘은 리워드 앱(reward App)인 애드투페이퍼의

광고상품을 묶어서 같이 알아볼거에요.

 

애드투페이퍼는 현재 대학에 다니고있는

학생들만 회원으로 두고있기 때문에,

대학생들의 이벤트 참여를 통한 브랜드인지도 향상이나,

광고 상품에 대한 생생한 반응을 얻기 원하는 분들께

아주 알맞은 광고매체랍니다. 

 

애드투페이퍼는?

애드투페이퍼는 대학교에 재학생들이 이용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App)입니다. 애드투페이퍼는 모바일 앱을 통해 이용자에게 광고를 노출하고, 이용자가 광고 캠페인에 참여하면 이를 통해 앱 자체적인 보상인 '애딧'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이용자는 대학교 내에 제휴된 복사실이나 전산실 등에서 출력비용을 '애딧'으로 결제 할수 있도록 하는 리워드 앱입니다. 애드투페이퍼의 현재 누적 가입자 수는 50만명, 일간 방문자 수는 4만명에 이르는 활성화된 모바일 앱입니다.

 


 

 '애드투페이퍼 모바일 광고의 종류는? '

 

  1    메인 단독 브랜딩 보드광고

 

 1. 모바일 앱 실행 시 초기 화면에 단독으로 노출되는 광고입니다.

앱 실행시 맨 처음에 나타나는 이미지 광고이기 때문에

사용자의 100%가 광고에 노출됩니다.

 

2. 광고주의 상품 카테고리 내에서 단독으로만 진행 가능합니다.

광고 계약 시 동종 업계의 타 광고주는 진행이 불가합니다.

 

3. 기간 내의 광고 시안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4. 최대 5개의 광고가 같이 진행되며 롤링 형태로

랜덤으로 광고가 노출됩니다.

 

5. 1주일에 최소 3만 클릭을 보장하며, 일주일 단위로

계약이 가능합니다.

 

6. 기본적으로 CPC (Cost Per Click) 상품으로만 진행됩니다.

 

 
  2   클릭 보장형 광고

1. 리워드인 '애딧'을 받기 위해 이용자들이

광고를 클릭 하도록 이끄는 광고형태입니다.

 

2. 내보낼 광고의 랜딩 페이지는

 광고주가 직접 설정 할 수 있습니다.

 

3. 랜딩페이지의 트래픽 유입이나 클릭 수는

구매 단위에 따라 설정이 가능하고, 설정된 트래픽이

달성 될 때까지 광고 캠페인이 진행됩니다.

 

4. 광고 트래픽이나 클릭 수가 예상보다 일찍

목표치에 도달할 시에도, 계약기간 동안은

지속적으로 광고가 노출됩니다.

 

5. 혹은 총 구매 클릭 수를 계약 기간동안

균등하게 나누어 계약기간 내내 일정한

클릭 수에 도달하도록 광고를 노출 할 수도 있습니다.

 

 

6. 광고 페이지가 완벽하게 로딩 되어야만 광고비가 과금됩니다.

 

 

   3   동영상 재생 보장광고

 

1. 애드투페이퍼 앱에 이미지 형식이 아닌

동영상형식의 광고 캠페인을 게재하여 이용자들의

광고 동영상 재생을 보장하는 광고상품입니다.

 

2. 구매 단위 만큼 동영상 재생 횟수가 보장됩니다.

또한 광고는 구매한 동영상 재생 횟수에 

도달할 때까지 진행됩니다.

 

3. 영상의 길이에 따라, 재생 보장 횟수에 따라

광고의 가격이 달라집니다.

 

4. 광고 참여자가 동영상을 끝까지 다 재생했을

경우에만 광고비가 과금됩니다.

 

  4   설문조사 상품

 

1. 애드투페이퍼 앱에 광고주가 의뢰한 설문조사를 게시하고

원하는 개수만큼 이용자의 응답을 모아주는 상품입니다.

 

2. 설문조사 문항은 15개 내외로 작성합니다.

 

3. 구글 독스를 통해 진행하며 설문 완료 후에는

광고주에게 리포트 파일을 전달합니다.

 

4. 응답자가 3000명 내외인 설문조사는 1주 이내에

설문진행이 가능합니다.

 

  5    SNS 바이럴 광고

 

1. SNS 바이럴 광고는 애드투페이퍼에 게시된 광고가

용자의 SNS를 통해 2차적으로 확산되도록 하는 방식의 광고입니다.

 

2. SNS 바이럴 광고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보장형과

페이스북 공유 수 증가형, 이 두가지로 나누어집니다.

 

 

 

3. 인스타그램 팔로우 보장형 광고는 광고주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도록 광고를 노출하고,

팔로워 1명이 증가 할 때마다 금액을 과금합니다.

 

 

4. 페이스북 공유 수 증가형 광고는 애드투페이퍼 회원들에게

1차적으로 광고를 노출 한 후, 광고 컨텐츠를 회원들이

2차적으로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하도록 하는 상품입니다. 

공유 1건 증가당 금액을 과금합니다.

 


 

'애드투페이퍼 모바일 광고는 어떻게 진행되는가? '

 

  1    먼저 애드투페이퍼의 광고 시안에 맞춰

광고를 결정한 후 광고 캠페인을 게재합니다.

 

  2    그 후 애드투페이퍼 앱 사용자에게 광고가 노출됩니다.

 

  3    광고 성격에 따라 이용자는 앱에

노출된 광고캠페인에 참여합니다.

 

  4    광고 캠페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리워드로 '애딧'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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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광고주에게 필요합니다. '

 

Ⅴ 대학생을 타겟팅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고 싶은 광고주
  Ⅴ 페이스북 공유나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통한 2차적인 광고 확산효과를 기대하는 광고주

  Ⅴ 광고 상품에 따라 다른 방식으로 광고를 내보내고 싶은 광고주
  Ⅴ 이벤트, 런칭 행사 등 단기성 캠페인으로 이슈를 창출하고 싶은 광고주
 

 


 

애드투페이퍼 앱을 이용하면,

성별, 나이, 전공, 학교에 따라 세분화된 대학생을

타겟으로 광고를 노출할 수 있기 때문에

대학생들을 집중적이고 전문적으로 타게팅할 수 있습니다.

 

대학생을 상대로 상품을 홍보하길 원하는

광고주에게는 딱 알맞은 상품이지요.

 

또한, 광고상품도 다양하니 광고의 목적과

특성에 알맞은 상품을 잘 선택한다면

큰 광고효과를 기대할 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