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쿡방 열풍을 모바일 앱 광고까지! ‘만개의 레시피’ 네이티브 광고

Event Clip 2016. 5. 16. 15:19

 

 

 '만개의 레시피 네이티브 모바일 광고'

  

다들 자주 접속하는  커뮤니티 하나쯤은 있으신가요?

자주 접속하는 커뮤니티의 글과 정보들은

제일 먼저 찾아보게 되고,  신뢰가 가죠.

 

이런 특성을 이용해서 광고를 하는 것이  네이티브 광고입니다.

오늘은 네이티브 광고 중에서도 쿡방의 열풍과 더불어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고있는 요리 전문 커뮤니티

 '만개의 레시피'의 네이티브 광고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네이티브 모바일 광고란?'

 

네이티브 광고는 해당 사이트에 맞는 고유한 방식으로

광고의 느낌이 나지 않도록 기획, 제작된 광고를 말하는데요.

 

배너 광고처럼 다른 콘텐츠와 별도로 위치하지 않고

마치 해당 사이트에 있는 다른 게시글처럼

자연스럽게 그 사이에 존재하는 광고죠.

 

페이스북 뉴스피드에 올라오는 홍보글이나,

인터넷 커뮤니티에 존재하는 홍보 게시글이 그 예랍니다.

 

 

이런 네이티브 광고는 주위 콘텐츠들과 어울려서 노출되므로,

광고의 거부감으 낮출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네이티브 광고를 모바일을 통해 실행하는 것이

바로 네이티브 모바일 광고인 것이죠.

 

만개의 레시피는?

요리 전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웹사이트와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요리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원들이 직접 상황별, 방법별, 재료별 레시피 콘텐츠를 만들고 공유하면서 현재 총 5만 여개의 레시피를 보유하고 있고 월 100만 명 이상의 방문자가 이용하고 있습니다.

 


 

 '만개의 레시피 네이티브 모바일 광고는? '

 

  1    만개의 레시피 어플리케이션의 먹거리(식자재, 식품)

 카테고리에 상품이 노출되는 광고입니다.

 
  2    요리 레시피 리스트의 레시피 콘텐츠들과 함께

광고가 게재되어서 어플리케이션 이용자들에게

광고 거부감을 덜 수 있습니다.

 

   3    광고를 게재할 때, 광고주는 광고에 상품 가격만

 노출하는 방식과 동시에 결제까지 가능한

 연동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또한 광고주가 원하는 검색어, 혹은 카테고리를

설정하여예상 소비자를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5    사이트 안의 특정 파일을 통해 다른 웹 페이지와 연결되는

링크 (Deep Linking)방식으로 앱 설치자와 미 설지차에 따라

다르게 고 페이지가 노출됩니다.

 

 

 

>> 상품 바로 보러가기

 

 


 

 

'이런 광고주에게 필요합니다. '

Ⅴ 식자재 혹은 요리 관련 제품을 판매하는 광고주
  Ⅴ 광고 노출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제품의 실제 판매를 증대하고 싶은 광고주

  Ⅴ 여성, 주부, 요리에 관심있는 사람들을 타겟팅하는 제품을 판매하는 광고주

 

 


 

네이티브 광고를 이용하면 좀 더 사람들이

거부감 없이 광고를 받아들인다는 큰 장점이 있죠.

이렇게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브랜드와 제품에

익숙해지도록 광고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또한 만개의 레시피는 관심 분야가 요리로 집중되는

커뮤니티기 때문에 요리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광고주들은 더눈여겨 보실만한 상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