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미디어 정보 클립/키워드 광고

브랜드 홍보에 최적화된, 국내 1위 포털 네이버의 브랜드 검색광고

Event Clip 2016. 3. 21. 14:52

 

 '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

 

보통 우리는 상품을 결정하기 전에 먼저 이건

어느 브랜드 제품인가를 살펴보곤 하죠.

이렇게 브랜드는 소비자들의 결정에

상품 그 자체보다 더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따라서 좋은 브랜드이미지를 구축하고 홍보하는 것이

때로는 가자 효과적인 홍보 전략일 수 있는데요.

 

그럼 오늘은 브랜드 홍보를 위한

'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에 대해 알아볼게요

한 번쯤은 들어 보셨거나 사용해 보셨을 거에요.

 2000년부터 시작된 키워드 광고는

 이제 흔하게 사용되는 온라인 광고 기법 중에 하나랍니다

 

 

'브랜드 검색 광고란?'

 

그럼 브랜드 검색 광고는 정확히 무엇인지부터 알아볼까요?

브랜드 검색광고는 포털사이트나 제휴 매체 사이트에

특정 키워드를 검색할 때, 검색어와 연관된 브랜드 광고와

웹 사이트의 주소, 간략한 설명을 노출하는 방식의 광고를 말합니다.

 

 

 

'네이버는?'

네이버는 명실공히 국내에서 가장 많은 인구가 이용하는 검색앤진이며, 포털 사이트입니다. 2014년 5월 기준으로 매일 평균 약 1,600만 명 이상의 이용자가 방문하면서 국내 포털 검색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 회연 수 역시 3,700만 명으로 국내에서 가장 많습니다.


 

 '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는?'

 

 1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는 검색결과의 상단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목성이 매우 높습니다.


 2     브랜드 검색 결과는 이미지와 함게 노출되기 때문에,

브랜드 각인과 인지도 상승에 효과적입니다. 또한,

 상품의 이미지도 넣을 수 있어서 주력 상품이나

 이벤트의 홍보도 가능합니다.

 

 

 3    광고비는 최근 30일 이내에 브랜드 명을 검색한 조회수에

비례하여 책정됩니다. 기준 조회수를 정하여 단가를 계산하고

이를 30일 기준으로 결제하는 것이죠.

 


 

'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는 어떻게 진행되는가? '

 

 1    브랜드는 네이버 통합 검색 페이지 최상단 영역에

노출되며, 광고주가 구매한 브랜드 키워드에 대한

1개의 광고가 단독으로 노출됩니다.


  2     광고가 집행 되기 사전에, 사이트가 유해하지는 않은가

검색 광고 기준에 부합하는 가를 따져본 후

진행하게 됩니다.

  3    또한, PC검색이냐 모바일 검색이냐에 따라서

제목, 이미지, 부가 설명이 다른 조건으로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조건에 맞는 이미지와 기획을 맞춰본 후 최종적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PC검색-

-모바일 검색-

 

 

'이런 광고주에게 필요합니다. '

  Ⅴ 자사의 브랜드를 알리고,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싶다!
  Ⅴ 브랜드와 제품, 서비스, 이벤트를 함께 홍보하고 싶다!
  Ⅴ 브랜드를 포함한 연관 키워드를 통한 검색 유저에게
    브랜드를 강력하게 인지시키고 싶다!
  Ⅴ 해당 키워드의 대표 브랜드로 인지시키고 싶다!

 


 


이렇게 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는 특정 키워드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을 홈페이지로 끌어들이고 

또 자사의 제품이나 이벤트를 알리기에 효과적입니다.

하는 조회수에 따라 가격대도 다양하니 관심 있는 광고주 분들은

 한 번 실제로 견적을측정해 보세요~

 

http://saedu.naver.com/adbiz/searchad/brandSearch.nhn

<<-견적 측정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