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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결과에 이미지로 나타나는! 다음 스페셜링크+스폰서 박스 광고

Event Clip 2016. 4. 1. 15:51

 

 

 

 '다음 스페셜 링크+스폰서 박스 광고' 

 

포털 사이트에 어떤 것을 검색 할 때, 검색결과에 이미지가

 들어가 있으면 먼저 눈에 띄고, 그것부터 클릭해 보시지 않으세요?

다음 스페셜 링크 + 스폰서 박스 광고는

이러한 검색자들의 마음을 겨냥하여 나온 광고상품이랍니다.

 

 

 '스페셜 링크+스폰서 박스 광고란?'

 

 이 광고는 어떤 키워드를 검색 했을 때,

 검색 결과 페이지에 검색 키워드와 관련된 회사의

이미지와 사이트 URL을 노출함으로써

 검색자들의 사이트 유입을 이끄는 형태의 광고입니다.

 

예를 들어, 렌터카를 검색하면

렌트카를 키워드로 설정한 회사들의 이미지와 URL이

특정 위치에 나타나는 것이죠.

스페셜 링크는 검색 페이지 상탄에 있는

프리미엄 링크 바로 밑에 나타나고

스폰서 박스는 페이지 우층 상단에 나타난답니다.

 

 


 

 

 

 

 

 '다음 (Daum)은?' 

1995년 설립된 대표적인 국내 인터넷 기업입니다. 1997년에는 국내 최초로 무료 웹 이메일 서비스를 실시하고 포털 사이트를 오픈하며 하루 4000만 이상의 검색량을 가진,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 인터넷 포털 사이트로 성장하였습니다. 다음은 2014년 국내 점유율 90%의 메신저 어플리케이션의 '카카오'기업과 합병하여 카카오로 통합 운영되고있습니다.

 

 

 

 '다음 스페셜 링크+스폰서 박스 광고는? '

 

 1    이 광고상품은 특정 키워드를 검색 할 때,

그 키워드를 설정한 광고주의 제품과 사이트가

우측 최상단에 위치하는 '스폰서 박스'와

페이지 중앙에 위치하는 '스페셜 링크'에 노출되는 광고입니다.

 

 

 

  2    이렇게 노출된 광고는, 다음 뿐만 아니라라 NATE, Bing과 같은

퀄리티가 높은 제휴매체에 동시에 노출됩니다.

 

 

 

 3   또, 대부분 키워드를 검색할 때, 대부분 제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이 검색하고 사이트로 유입되므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이나 제품구매, 사이트 재 방문과 같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4     광고비용은 기간제 고정광고 방식으로 책정됩니다.

즉, 한달 기준으로 광고를 구매하면, 클릭수가 많아도

추가로 빠져나가는 비용 없이, 24시간 그대로

자리를 지키며 광고를 노출합니다.

 

 

 

 


 

'다음 스페셜 링크+ 스폰서 박스 광고는

어떻게 진행되는가? '

 

 1   스페셜 링크는 키워드 당, 딱 5개씩만 광고를 노출하고,

스폰서 박스는 2개까지만 노출하기 때문에, 먼저 설정하고자 하는

키워드에 자리가 비어있는가 부터 확인해야 합니다.

 

 2    만약 자리가 비어있다면,

상품 이미지와 광고 문구, 키워드를 설정한 후에 광고를 계약합니다.

 

 3   세부적으로 필요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스페셜링크: 광고사이트 제목 글자수(15자 이내)

설명문구 글자수 (50자 이내), 메인 연결 URL주소,

홍보문구 글자수(50자 이내), 이미지 (크기 70X50)

 

-스폰서박스: 광고사이트 제목 글자수(12자 이내),

설명문구 글자수(26자), 메인 연결 URL 주소, 이미지 연결 URL주소,

홍보문구 3개(각 글자수 5자 이내, 상품주소 URL),

이미지 (크기 70X50)

 

 5    모든 것이 준비가 되면 광고를 내보냅니다.

이 상품은 계약이 만료될 때 가지 광고 자리가 변동없이, 고정되어

상품 이미지와 설명이 노출됩니다.

 

 

 

 

 

>> 상품 바로 보러가기

 

 

 

'이런 광고주에게 필요합니다. '

  Ⅴ 특정 키워드를 검색하는 고객을 유입하고 싶다. (쇼핑몰, 커머스 광고주)
  Ⅴ 다음 뿐만 아니라 다른 연계 매체에도 같이 광고를 내보내고 싶다. 
  Ⅴ 줄 글이 아닌 이미지 형태로 상품이나 사이트 홍보를 원한다.

 


이렇게 다음 스페셜 링크 + 스폰서 박스는

최저가 월 6,000원 이라는 저렴한 비용부터 구매가 가능하고,

한번 설정하고 구매하면, 순위 이동이나 누락없이

계속해서 광고를 내보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이런 장점을 고려해본다면

광고주들이 한번 이용해 보실 만한 상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