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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 4000만 이상 검색량의 다음 키워드광고! 다음 클릭스

Event Clip 2016. 3. 23. 15:34

 

   '다음 키워드 광고: 다음 클릭스'

 

사람들이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켜는 가장 큰 목적은

무엇일까요? 바로 검색이죠.

따라서 온라인 광고를 계획 중인 많은 분들 께서

키워드 광고에 많은 관심을 갖고 계십니다.

하지만 키워드 광고는

아무래도 보다 유입인구가 많은 포털사이트에

하는것이 더 효과적이겠죠?

그럼 오늘은 키워드 검색 광고중에서도

다음 클릭스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키워드 광고란 '

먼저 키워드 광고가 무엇인지 부터 알아볼게요.

다음이나 구글 등의 검색 포털사이트에서

특정 키워드를 입력하면 검색 결과를 나타내는 화면으로 넘어가죠.

 

키워드 광고는 이 화면에서 관련 업체의 광고가

노출되도록 하는 광고 방식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네티즌이 '이사'와 관련된 키워드를 검색하면

검색결과에 '포장이사', 이삿짐센터' 등 이사와 관련된

업체들의 정보가 노출되면서 홍보하는 방식이죠.

 

이 광고는 특정한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을 갖고있던 사람들에게 노출되므로

광고의 효율성이 매우 높습니다.

불특정 다수를 상대로 하는 일반적인 배너(banner)광고와는 다른

'정보 니즈(needs) 마케팅 광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음 (Daum)은?' 

1995년 설립된 대표적인 국내 인터넷 기업입니다. 1997년에는 국내 최초로 무료 웹 이메일 서비스를 실시하고 포털 사이트를 오픈하며 하루 4000만 이상의 검색량을 가진,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 인터넷 포털 사이트로 성장하였습니다. 다음은 2014년 국내 점유율 90%의 메신저 어플리케이션의 '카카오'기업과 합병하여 카카오로 통합 운영되고있습니다.

 

 '다음 클릭스는? '

 

 1    소비자가 검색 할 때, 특정 업체가 검색결과의 맨 위인

프리미엄 링크에 나타나기 때문에 광고 주목도가

매우 높습니다.

 

 2   다음 클릭스는 카카오 톡과 연동도 가능합니다.

프리미엄 링크 옆에 카카오톡 마크가 같이 뜨는 곳은

카카오톡과 다음 클릭스를 연동한 곳인데요.

카카오톡 옐료우 아이디를 만들고 연동하면

바로 카카오톡으로 상담이 가능하도록 연결됩니다.

 

 3     이 상품은 단지 광고가 노출된 것으로는

 비용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고객이 광고를 클릭하고, 사이트를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CPC(Cost Per Click)의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음 클릭스는 어떻게 진행되는가? '

 

 1     포털 사이트 다음의 검색창에 사람들이 검색어를 입력하면,

그 검색 결과 화면에 광고주의 업체가 노출되도록 합니다.

 

 2     이 광고는 포털 검색창 프리미엄 링크 영역에 노출이 되고,

다음뿐만 아니라 네이트, 줌 등 다양한 사이트에서 동시다발적으로

 노출됩니다.

 

 

 3     또한 다음 클릭스는 광고관리 시스템을 통해

광고주가 원하는 노출 영역, 일일 예산, 특정 지역, 모바일 노출을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더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광고가 가능합니다.

 

 

 

>> 상품 바로 보러가기

 

 

'이런 광고주에게 필요합니다. '

  Ⅴ 다음 검색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브랜드나 제품을 홍보하고 싶다.

      (외식업, 맛집, 미용실, 뷰티 등)
  Ⅴ 제품이나 서비스의 초기 마케팅으로 새로운 제품을 알리고자 한다. 

 


 


우리 제품, 서비스에 가장 잘 맞는 광고방법을 찾는 것은

굉장한 수고와 곰니이 필요한 일이죠.

하지만 다음 클릭스는 같은 온라인 광고를 하더라도,

더 효율적이고 확실하게 사이트의 유입을 높일 수 있는 좋은방법이랍니다.

알맞은 키워드를 찾고, 지속적으로 광고해 간다면

꾸준하게 그 효과를 볼 수 있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