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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애드워즈 광고 1편) 구글 키워드광고

Event Clip 2018. 1. 23. 09:00


이제 온라인 광고는 필수입니다.

다양한 온라인 광고 방법이 있죠.

오늘은 구글 키워드광고를 소개하려 합니다.

많은 광고주분들이 찾는 광고 종류 중 하나입니다.


구글 키워드 광고는 어떤 광고인지,

어떤 광고주에게 적합한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키워드 광고 vs 구글 키워드광고


일반적으로 키워드 광고

사용자가 포털 또는 검색사이트에서

특정 검색어를 입력하면 검색 결과 화면에 광고를

보여주는 방식의 광고입니다.


예를 들어, 침대를 검색하면 통합검색결과 페이지에

광고주의 링크가 노출됩니다.

브랜드, 제품 사이트 URL과 간단한

소개/설명문구를 같이 보여줍니다.




구글은 세계 최대의 검색 네트워크로

세계 인터넷 사용자의 88%에게 도달하며

구글이 아닌 다양한 검색 네트워크에

동시에 노출되어 검색 확장성이 우수합니다.


자체 광고 관리 시스템인 구글 애드워즈를 통해

효율적인 광고 운영이 가능하며 광고 노출 지역, 언어 등

다양한 세부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또한, 예약 기능으로 원하는 시간, 날짜에만

광고 진행이 가능합니다.


구글 키워드광고의 경우는 

순위 결정 로직이 네이버/다음과 약간 다릅니다.

실시간 입찰 단가 (주로 CPC)와 클릭율 그리고,

키워드와 콘텐츠 적합성을 고려하여

게재 순위가 결정됩니다.






구글 키워드 광고는 어떤 광고주에게?


한 번도 광고를 해본 적 없는 광고주,

광고 예산이 제한적인 중소기업 광고주,

링크가 전 세계적으로 노출되길 원하는 광고주에게

적합합니다.


비용 대비 효과가 높은 광고이기에

예산이 적은 광고주에게 추천하는 광고입니다.







구글 키워드 광고를 어떻게 진행해야 할까요?


그 고민은 구글 광고 공식 파트너

비즈미디어가 해결할 수 있습니다.


비즈미디어는 구글 광고 공식 파트너이자,

소셜미디어 운영 및 웹 마케팅 전문 대행사입니다.


경력 2년 이상의 키워드 광고 운영 전문가가

직접 기획 및 운영하며, 콘텐츠 및 고객 반응에 관한

정기 리포트를 제공하여 광고 효과를 가시적으로

체크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집행해 본 경험이 없다면,

광고 예산이 제한적이라면,

비즈미디어와 함께

효과적인 구글 키워드 광고를

진행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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