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미디어 정보 클립/미디어 스토어

[페이스북광고] 페이스북 콘텐츠 바이럴 '내맘대로 정하는 순위'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 19. 17:39

[페이스북 광고] 

#내맘대로 정하는 순위


 

 

페이스북 페이지, '내맘대로 정하는 순위'에

콘텐츠를 제작하여 노출하는,

페이스북 콘텐츠 바이럴

광고 상품을 소개하겠습니다.

 

 


 

미디어 상품 소개

 

16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페이스북 페이지,

'내맘대로 정하는 순위'를 통해 제품을 홍보합니다.


제품이나 브랜드의 특성에 따라 적합한 콘텐츠를 기획하고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하는 형태인데요,

딱딱한 정보전달형이 아니라 흥미로운 네이티브 광고이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입소문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메인 테마를 중심으로 1위~7위까지 순위를 정해,

소개하는 큐레이션 서비스 방식으로 페이지가 운영되는데요,

옵션에 따라 이 순위 중 하나, 또는 전체에 제품을 노출할 수 있습니다.

 

3. 기대효과 1 : 페이지 구독자 160만 명에게 제품/브랜드 노출

4. 기대효과 2 : 평균 '좋아요' 수 3,000개/평균 댓글 수 1,000개

 

게시물 당, 평균 좋아요 수 3,000개,

평균 댓글 수는 1,000개로

제작된 콘텐츠에 대한 평균 반응과

노출도가 높기 때문에 효과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상품입니다.

 

5. 판매단위 :  카드형 게시물 제작 및 게재 건당 과금

 

카드뉴스 형태의 네이티브 콘텐츠를 제작/게시하는

건 당으로 가격이 책정됩니다.

 

6. 상품 유형

 

지정형 옵션은 1위부터 7위까지의 순위 중,

'3위'에 노출되는 옵션입니다.

제한된 광고비로 진행할 경우에 효과적입니다.


독점형 옵션은 테마 전체의 7개 순위를 광고주의

제품으로 구성하여 진행하는 형태로,

잠재 소비자들에게 특정 테마와 브랜드의

연결성을 인식시키는 데 좋습니다.

 

7. 타겟

 

페이스북 등 SNS 이용률이 높은

10~30대, 학생/직장인의 신분을 대상으로

모든 성별의 이용자에 대하여 광고를

효과적으로 노출할 수 있습니다.

 

8. 차별화 포인트

 

제품의 특성에 맞는 테마를 선택하여,

자연스러운 네이티브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여 페이지에 게시합니다.

또한, 제품의 홍보 이슈를 '순위'라는

정보의 형태로 게재함으로써,

높은 소비자 반응률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