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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일광고] 잡코리아_개인 회원_타겟 메일/뉴스레터 배너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2. 22. 14:20

[메일 광고] 잡코리아

타겟 메일/뉴스레터 배너 광고

# 기업회원 대상


 

 

믹스미디어의 다양한 광고 상품들을

리뷰하는 콘텐츠 시리즈!

 

오늘은 잡코리아의 메일광고 상품 중에서도

개인 회원들을 대상으로 메일을 발송,

또는 뉴스레터에 배너를 노출해주는

타겟 메일/뉴스레터 배너 광고 상품을 소개합니다.

 

 


 

미디어 상품 소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1. 미디어 운영사 : 잡코리아

 

잡코리아는 대한민국 대표 취업 포털로,

20대, 30대 회원 중심의 커뮤니티도 가지고 있습니다.

20~30대의 젊은 회원들이 74%의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직장인들에게 파급력이 높은 매체입니다.

 

2. 상품분류 : 디스플레이 광고, 미디어 패키지, 메일광고

 

잡코리아의 개인회원에게 전송하는 메일을 통해

상품이나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타겟 메일 또는 뉴스레터 삽입 배너 중에서

선택하여 상품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타겟메일은 전체 지면을 활용할 수 있는

단독 메일로 기업 인사나 총무 담당자에게,

또한 이용도 높은 회원에게 우선 발송을 하는

형태로 도달률을 높이고 있습니다.

 

뉴스레터 배너는 정보성 뉴스레터 내에

광고를 삽입하여 발송하는 것으로,

컨텐츠의 중간에 삽입되어 거부감 없이

자연스럽게 노출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3. 기대효과 1 : 최대 10만 통의 메일을 통해 상품 노출

 

최저광고비 및 타겟 메일을 기준으로,

최대 10만 통의 메일을 발송하여

상품을 노출할 수 있습니다.

 

4. 기대효과 2 : 타겟 메일 평균 오픈율 4%

 

평균 4% 이상의 메일 오픈률을 자랑합니다.

10만 통 중, 4%인 4천 명의 사람에게

평균적으로 노출이 가능하답니다.

 

5. 판매단위 :  메일 발송 당 과금

 

타겟 메일은 10만 통,

뉴스레터는 100만 통 단위로

메일 발송 당 과금이 되는 상품입니다.

 

6. 상품 유형 & 통수 및 횟수

 

타겟 메일(개인 회원 대상)/

뉴스레터 삽입 배너(개인 회원 대상)

두 종류의 상품 유형이 있으며,

타겟 메일은 10만 통 단위,

뉴스레터는 1~3회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7. 타겟

 

구직을 위해 활동하는 개인 회원 대상으로,

20대에서 30대의 직장인과 학생이

주 타겟 이용자입니다.

 어학원이나 직무능력 개발 학원들의 광고에 잘 어울리겠죠?


8. 차별화 포인트

 

저렴한 비용으로 다수의 회원들에게

효과적으로 메일을 발송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구직활동 중인 20대 및 30대를 타겟으로 한

업종들에게 특화된 형태의 광고로, 높은 효율을 자랑한답니다.

 

 

▶ 구체적인 가격 정보나 보다 상세한 설명은

믹스미디어를 방문해주세요~

www.mix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