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미디어 정보 클립/미디어 스토어

[배너 광고] 잡코리아_개인_디스플레이 광고 패키지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 25. 18:12

[배너 광고] 잡코리아

디스플레이 광고 패키지

# 개인 대상


 

 

다양한 광고 상품들을 간략하게

리뷰해보는 컨텐츠 시리즈입니다.

 

잡코리아의 배너광고 상품.

대한민국 대표 취업 포털 사이트인

잡코리아의 다양한 페이지들에 노출되는

디스플레이 배너 광고 상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미디어 상품 소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1. 미디어 운영사 : 잡코리아

 

잡코리아는 대한민국 대표 취업 포털로,

20대, 30대 회원 중심의 커뮤니티도 가지고 있습니다.

20~30대의 젊은 회원들이 74%의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직장인들에게 파급력이 높은 매체입니다.

 

2. 상품분류 : 디스플레이 광고, 미디어/커뮤니티 패키지

 

잡코리아의 메인페이지/채용정보페이지/모바일 지면에

배너가 노출되는 형태의 상품입니다.

잡코리아 홈페이지에 방문한 개인을 대상으로 하는

캠페인 홍보 패키지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배너 제작에 필요한 문구 및 이미지를

잡코리아의 특성에 맞추어 컨설팅해준다는 장점도 있답니다.

 

3. 기대효과 1 : 잡코리아 채용 우측+채용 텍스트 배너 250만회 노출 / 1주

 

최저광고비를 기준으로 봤을 때,

잡코리아 채용 우측 및 채용 텍스트 배너를

1주일간 250만회 이상 노출할 수 있습니다.

 

4. 기대효과 2 : 메인 빅 배너/메인 우측 배너 평균 클릭률 0.3%/0.15%

 

메인 빅 배너의 경우 평균 클릭률 0.3%,

메인 우측 배너의 경우 평균 클릭률 0.15%로

비교적 높은 클릭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5. 판매단위 :  메인/서브페이지 배너를 묶어서 판매하는 패키지 상품

 

디스플레이 배너 패키지 상품으로,

메인 배너와 서브페이지의 배너를 묶어서

판매하는 패키지 형태의 상품입니다.

 

6. 상품 유형

 

채용 우측 배너 1주+채용 텍스트 배너 1주/

메인 우측 배너 1주+채용 우측 배너 1주/

메인 빅 배너 1주+채용 텍스트 배너 1주/

메인 우측 배너 1주+채용 스카이 배너 1주/

메인 빅 배너 1주+채용 스카이 배너 1주+채용 띠 배너 1주

이와같이 다섯 종류의 주간 단위 패키지 상품이 있습니다.

 

7. 타겟

 

모든 성별/직업의, 취업을 위해 포털을 이용하는

20대, 30대, 40대가 주 타겟 이용자입니다.

 

8. 차별화 포인트

 

국내  최대의 취업 포털인 잡코리아의

메인 및 서브 지면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박람회나 채용, 교육생 모집, 이벤트 프로모션 등의

캠페인에 대해서 더 높은 효과를 보이고 있답니다.

 

 

 

▶ 구체적인 가격 정보나 보다 상세한 설명은

믹스미디어를 방문해주세요~

www.mixmedia.co.kr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