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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스토어]맛의 진미 요리천국_이벤트·공동구매·체험단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 13. 18:51

[미디어 스토어] 맛의 진미 요리천국

맛요_이벤트·공동구매·체험단

# 외식업·식음료


 

 

믹스미디어의 미디어 스토어에

등록된 미디어들을 간략하게

리뷰해보는 컨텐츠!

 

맛요의 두 번째 광고상품.

외식업·식음료와 관련한

이벤트/공구/체험단 진행

상품을 소개하겠습니다.

 


 

미디어 상품 소개

 

운영사의 정보, 기대효과, 최저광고비, 적정광고비 등

정량적 지표들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게

간소화한 것이 이 미디어 정보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1. 미디어 운영사 : 맛의 진미 요리천국

 

맛집·육아·여행·뷰티 업종에 특화된

회원을 33만명 보유한 대형 네이버 카페입니다.

높은 구전 파급력을 가지고 있으며

관련 업종에 필요한 다양한

카페 광고 상품이 있답니다.

 

2. 상품분류 : SNS&바이럴, 카페/커뮤니티 콘텐츠 

 

맛요 카페와 커뮤니티 내부에

이벤트 진행 및 공동구매,

체험단과 관련된 게시글이나

공지글을 올리며 홍보 배너를

통해 카페 회원들에게 노출합니다.

 

3. 기대효과 1 : 맛요 카페 공동구매 상품 1회(3주 간) 진행

 

일반지표라고도 부르는 첫 번째 기대효과.

이 상품은 최저광고비를 기준으로

카페 내에 공동구매 관련 게시물을

3주동안 노출하는 것을

보장해주는 정량적 지표입니다.

 

4. 기대효과 2 : 맛집·육아·뷰티·여행

관련 상품 전환률 높음

 

정성적인 지표를 주로 나타내며,

해당 상품의 경우, 맛집·육아·뷰티·여행

등에 특화된 회원들로 구성된만큼

관련된 상품들의 구매전환율이 높게

나타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5. 판매단위 :  카페 내 캠페인 진행 건당 과금

 

맛요의 카페 이벤트·체험단 상품의 경우,

카페 내에서 진행되는 캠페인의

건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6. 최저광고비 : 15만원 (VAT 별도)

 

7. 적정광고비 : 30만원 (VAT 별도)

 

8. 광고상품/수량 및 갯수

 

광고상품 옵션의 경우,

카페 프로모션(이벤트)/1주,

카페 공동구매/3주, 카페 체험단_모집형,

카페 체험단_섭외형 (일 방문자 1,000명 이상),

카페 메인 홍보 배너 노출의 다섯가지 옵션이 존재하며,

수량 및 갯수 옵션에서 각 상품별로 몇 회나 진행할

것인지에 따라 금액이 달라진답니다. 

 

9. 타겟 : 여성, 20~40대, 주부/직장인/학생

 

해당 광고 상품의 경우에는

맛집이라는 특성상 여성,

그 중에서도 20~40대를 타겟팅합니다.

 

10. 차별화 포인트

 

맛요의 카페 이벤트·체험단 상품의 경우,

특히 주부 고객층을 대상으로 한

맛집·요리·육아·뷰티 등의 업종에서

탁월한 광고효과를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카페 공지사항으로 게시글 및

홍보의 노출을 보장해주어

도달률이 높기 때문에 구전 효과로 인한

구매 전환도 높은 광고 상품입니다.


맛요 카페 광고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