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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스토어] 맛의 진미 요리천국_SNS 바이럴 패키지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 10. 19:23

[미디어 스토어] 맛의 진미 요리천국

맛요_SNS 바이럴 패키지

# 외식업·식음료


 

 

믹스미디어의 미디어 스토어에

등록된 미디어들을 간략하게

리뷰해보는 콘텐츠!

 

이번 시리즈는 광고 상품들의

상품 정보를 보는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디어 상품 소개

 

운영사의 정보, 기대효과, 최저광고비, 적정광고비 등

정량적 지표들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게

간소화한 것이 믹스미디어의 미디어 정보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1. 미디어 운영사 : 맛의 진미 요리천국

 

맛집·육아·여행·뷰티 업종에 특화된

회원을 33만명 보유한 대형 네이버 카페입니다.

높은 구전 파급력을 가지고 있으며

관련 업종에 필요한 다양한

카페 광고 상품이 있답니다.

 

2. 상품분류 : SNS&바이럴, 인스타그램 콘텐츠

 

맛요 카페 게시글 및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포스트, 트위터 등에

광고주의 메세지에 적합한

홍보성 게시물을 제작하고 홍보합니다.

 

3. 기대효과 1 : 총 도달 수 5만회 이상 보장

 

일반지표라고도 부르는 첫 번째 기대효과는

임프레션, 도달 수, 다운로드 수 등을

알려주는 정량 지표입니다.

 

4. 기대효과 2 : 맛집·육아·뷰티·여행

관련 상품 전환률 높음

 

자랑지표라고도 부르는 두 번째

기대효과는 정량적 성과라기보다는

전환율을 중심으로 한 정성적인

효과를 표시합니다.

 

5. 판매단위 :  패키지 이용 건당 과금

 

광고의 종류와 상품에 따라 판매단위가 달라지기

때문에 항상 확인을 잘 해야하는 부분입니다.

맛요의 SNS 패키지 같은 경우는

패키지 단위로 과금이 되기 때문에

구입 건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6. 최저광고비 : 60만원 (VAT 별도)

 

문자 그대로 광고를 진행하는 데에

필요한 최소한의 광고비입니다.

 

7. 적정광고비 : 80만원 (VAT 별도)

 

믹스미디어 운영진에서 자체적으로 판단한

적정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광고비입니다.

절대적인 기준은 아니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면 됩니다.

 

8. 콘텐츠 제작여부 및 맛요 패키지

 

광고 상품의 특성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입니다.

보통 옵션1, 옵션2로 나뉘어져서

어느 정도의 수량 또는 분량의 광고를 할 것인지,

광고의 종류 및 형태는 어떻게 할 것인지에

따라 달라지는 금액을 표시해준답니다. 

 

9. 타겟 : 여성, 20~40대, 주부/직장인/학생

 

광고의 타겟이 되는 대상을 나타냅니다.

해당 광고 상품이 어떤 타겟을 상대로

광고를 진행하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10. 차별화 포인트

 

본 광고상품의 특징을 나타냅니다.

맛요 SNS 패키지의 경우에는

특히 주부 고객층을 대상으로 한

맛집·요리·육아·뷰티 등의 업종에서

탁월한 광고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상기한 6개의 SNS 채널을 통해

종합적인 바이럴 광고를 진행하여

도달률이 높기 때문에 구전 효과가 아주 높은

카페/커뮤니티 패키지 광고상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