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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와 제품도 홍보하고! 파티도 하고! 'BODYDRY X OCTAGON 브랜드 파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8. 5. 10:19

브랜드와 제품도 홍보하고! 파티도 하고!

‘BODYDRY X OCTAGON 브랜드 파티'

 

 


클럽과의 제휴를 통해 브랜드도 홍보하고,

파티라는 컨텐츠도 준비한 이벤트!

 

BYC의 창립 70주년 이벤트인,

'BODYDRY X OCTAGON 브랜드 파티'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당일의 행사 포스터인데요,

사이먼 도미닉, 밤비노, 3STARS 등

인기 가수/DJ들이 참여한 것을 볼 수 있죠.

 

BYC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이벤트 참여 후,

클럽 파티 게시글 공유와 함께할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클럽 옥타곤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했답니다.

 

 

또한 클럽 내부에 보디드라이 체험 부스도 마련해서

보디드라이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니,

이 정도면 제품 홍보효과도 톡톡히 한 셈이죠.

 

언더웨어 브랜드인 BYC와

DJ MAG 월드랭킹 5위의 클럽 옥타곤.

어울리지 않는 것 같지만 이렇게 의외의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도 있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기대효과들을

기획자와 고객의 입장에서

자세히 한번 알아볼게요~

 

 

 

기획자에게는 어떤 기대효과가?

 

1) 유명인들을 통한 홍보효과


인기 걸그룹, DJ, 가수의 초청.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부분입니다.

 

평소 클럽을 다니지 않더라도,

이들의 팬이라면 관심을 가지게 되고

또 방문을 해보게 되죠.

 

또 친구들에게 간접적인 홍보도 된답니다.

"야, 토요일에 어디에 누가 온데!!"

이런 형태의 입소문이 퍼져서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2) 파티개최를 통한 이미지변화

 

색다른 이벤트의 진행으로

브랜드가 가지고 있던 기존의

고루한 이미지를 개선할 수 있답니다.

 

안어울린다는 편견이 있었다면,

그 편견을 깰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겠죠.

 

또한 클럽 내에 설치된 부스를 통해

자연스럽게 제품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니

거부감 없는 네이티브 광고라는

측면에서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고객의 흥미를 자극하는 포인트는?

 

- 클럽 파티


클럽에서 진행되는 파티이벤트라는

요소가 바로 첫 번쨰 흥미포인트입니다.

 

지루한 일상에 변화를

줄 수 있는 일탈의 느낌이죠.

 

거기에 인기 가수,

DJ들의 공연도

볼 수 있다고 하니,

참여하고 싶은 마음이

샘솟는답니다!

 

 


브랜드 파티는 종종 볼 수 있는 행사입니다.

주로 클럽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고급 승용차 회사나 주류 회사 등에서

한번씩 진행하고는 하죠.

 

다만, 이번 BYC의 이벤트 사례는

의외의 연결점을 잘 찾아서

진행한 점이 독특한데요,

 

더운 밤을 보내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보디드라이를 체험할 수 있게 하는

목적에서 기획한 행사이기 때문에

밤중에 가장 뜨거운 장소인 클럽에서

진행했다는 것이 신의 한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