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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을 IT 아이템으로! '프링글스의 파티스피커 이벤트'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8. 8. 11:40

제품을 IT 아이템으로!

‘프링글스의 파티스피커 이벤트'

 

 

생각지도 못한 IT 아이템으로

제품을 변신시킨 이벤트!

 

프링글스의 통에 스피커를 결합한

'프링글스 파티스피커 이벤트'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자체는 간결합니다.

프링글스를 6캔 구매하고

그 코드를 인터넷에 입력하면

파티스피커를 받을 수 있답니다!

 

100% 당첨되는 행사인데다가

상품인 휴대용 스피커가

디자인부터 품질까지

너무 매력적이라 SNS가

한동안 이 이벤트로 핫했죠~

 

 

스피커끼리 연결해서 더 풍성한

사운드를 즐길수도 있고,

다 먹은 프링글스 통에 끼우면

우퍼효과도 있답니다.

 

하나만 얻으면 끝!이 아니라

더 모으고 싶다는 욕구도 일으키고,

다 먹은 프링글스 통도 효과적으로 재활용!

정말이지, 생각 잘 한, 이벤트가 아닐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이벤트에

어떤 기대효과가 있는지

기획자와 고객의 입장에서

한 번 자세히 알아볼게요~

 

 

 

기획자에게는 어떤 기대효과가?

 

1) 매출을 UP! UP!


모든 이벤트의 최종적인 목적,

바로 매출을 올리는 것입니다.

 

이색적이지만 활용도 높은 경품,

거기에 갯수가 많을수록

시너지 효과를 더할 수 있는 경품이니

많은 사람들의 지속적인 참여를

유도할 수 있답니다.

 

이벤트의 참여방법 자체가

제품의 구매이니

매출의 상승은 자명합니다!

 

2) 이목 집중!!!

 

색다른 이벤트의 진행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확!!

끌 수 있답니다.

 

경품인 스피커의 디자인부터

이색적인데다가

누가 생각이나 했을까요?

다 먹은 프링글스 통을

스피커로 사용한다는 아이디어를!

 

다 쓴 제품마저 IT 아이템으로

바꾸는 아이디어의 승리라고

할 수 있는 기획이에요!!

 

고객의 흥미를 자극하는 포인트는?

 

1) 이색이벤트에의 호기심


기발한 이벤트들은

경품이나 진행방식만으로도

소비자를 유혹하죠!

 

패셔너블하고 독특한 경품에 대한 호기심이

바로 첫 번쨰 흥미포인트입니다.

 

2) 단순히 먹기만 하는 것이 아니야~

 

먹고 그냥 버리던 프링글스 통은 이젠 안녕~

예전엔 필통이나 간이 스피커로

활용하던 분들이 간혹 있었는데요,

 

이제는 아예 브랜드에서

활용법을 정해주었어요 ㅎㅎㅎ

먹고 난 뒤의 활용법까지 있으니

고객 입장에서는 일석이조의 느낌!

 

 


재활용 + 기발한 경품 증정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프링글스의 이벤트.

 

정말 기발한 아이디어에 실행력까지 갖춘 이벤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바이럴을 통해 널리 전파되었죠.

 

이곳 애드클립에서

다양한 이벤트 사례들 외에도

이벤트 상품, 광고 정보들을 살펴보시고

많은 것을 얻어가시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