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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 커뮤니티 포털 광고, 이지데이 디스플레이 광고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4. 29. 13:21

'여성 커뮤니티 포털, 이지데이 디스플레이 광고'

 

이번에는 디스플레이 광고가 무엇인지에 대해 설명드릴게요~

예전에 2호선에서 화제가 되었던 커피 '카누'의 광고를 기억하시나요?

 

이렇게 벽면 디스플레이와 조형물의 효과적인 활용으로 화제가 되었었죠!

인터넷 상의 배너광고 뿐만 아니라 이러한 것들도 모두 디스플레이 광고랍니다!

 

 

다만 저희는 인터넷 상의 광고에 집중해보고자 해요~

온라인 디스플레이 광고는 배너, 동영상, 스폰서십 광고 등

인터넷에서 접할 수 있는 노출형 광고를 통칭하는데요.

 

 

흔히 네이버나 다음 등의 포털 사이트의 메인에서 볼 수 있는

배너, 동영상 형태의 광고도 모두 디스플레이 광고입니다.

 

 

대형 포털 사이트뿐만 아니라 개인 홈페이지나 블로그, 커뮤니티 등

사이트에서 디스플레이 형태로 노출되는 광고도 모두

디스플레이 광고라고 통칭할 수 있겠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이지데이와 엘뷰라는 여성커뮤니티의

 디스플레이 광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이지데이는?

 

이지데이 사이트는 여성들의 위한 커뮤니티인데요.

 이지데이는 월 순방문자 수가 2백만만명이 넘는 사이트로,

전체 회원 700만 명 중 20~40대 연령비중이 60% 이상이랍니다.

 

국내의 여성/가정 카테고리 포털 1위 커뮤니티인 만큼

임신/육아/요리/맛집/여행 등 여성 라이프 기반의

양질의 콘텐츠가 양산되어 있는 커뮤니티죠.

 

 


 

 

이러한 여성 포털 커뮤니티 1위인 이지데이의

메인 페이지와 서브 페이지에 등에 이미지, 동영상, 배너 형태로

다양하게 노출되는 광고를 '이지데이 디스플레이 광고'라고 하는데요.

 

이지데이 디스플레이 광고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이지데이 디스플레이 광고의 특징은?

 

이지데이는 여성 라이프 기반 컨텐츠 서비스로,

회원이 직접 컨텐츠를 제작하고 서로 공유하는 서비스,

컨텐츠 리더 '마니아'를 통한 양질의 컨텐츠 서비스,

브랜드와 회원이 함께하는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여성 라이프 기반의 콘텐츠가 많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들의 60%는  20~40대의 다양한 연령의 여성회원들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여성관련 제품/브랜드에 적합한

광고 매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디스플레이 광고의 플랫폼인 여성 커뮤니티 포털

'이지데이 디스플레이 광고 상품'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노출 위치에와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이지데이 디스플레이 광고의 노출위치

 

 1-1    CPM 상품 - 초기면 :

커뮤니티의 메인면에 노출되는 상품이에요!

 

메인 상단배너와 메인 우측배너, 메인 상단 확장배너,

메인 우측 확장배너A,B,C의 6가지 형태로 노출이 가능하며,

한 달 동안 200,000 Impression을 보장해 준답니다.

(여기서 Impression이란 노출 횟수를 의미해요!)

 

메인 상단배너와 메인 우측배너의 모습입니다.

 

 

메인 상단 확장배너의 모습입니다.

 

 

메인 우측 확장배너 A,B,C의 모습입니다.

 

 

 1-2    CPM 상품 - 서브면 :

커뮤니티의 게시판,게시글 등 서브면에 노출되는 상품이에요!

 

서브 우측배너와 서브 우측액션배너, 서브 상단여백배너,

서브 스카이스크프래퍼, 서브 게시물랜덤플로팅,

서브 게시물 롤 페이퍼의 6가지 형태로 노출이 가능하며,

한 달 동안 1,500,000 Impression을 보장해준답니다!

 

서브 우측배너와 서브 우측액션배너의 모습입니다.

 

 

서브 상단여백배너와 서브 스카이스크래퍼의 모습입니다.

 

 

서브 게시물랜덤플로팅의 모습입니다.

 

 

서브 게시물 롤 페이퍼의 모습입니다.

 

 

 2-1    구좌제 상품 - 초기면 :

일정기간 단위로 광고를 노출하는 구좌제 상품이에요!

 

커뮤니티의 메인면에 노출되는 것으로, 메인 상단 스킨,

메인 빅 토스트바, 메인 우측 여백, 메인 하단 배너,

메인 하단 확장 배너의 5가지 형태로 노출이 가능하며,

1일 동안 100,000 Impression을 보장해 준답니다!

 

메인 상단 스킨의 모습입니다.

 

 

메인 빅 토스트바와 메인 우측 여백의 모습입니다.

 

 

메인 하단 배너와 메인 하단 확장 배너의 모습입니다.

 

 

 2-2    구좌제 상품 - 서브면 :

서브 카테고리 브랜딩, 서브 아이콘, 서브 토스트바, 소비자 카테고리 고정,

소비자 우측 여백, 소비자 아이콘 + TI의 6가지 형태로 노출이 가능하며,

1주 동안 150,000 Impression을 보장해 준답니다!

 

서브 카테고리 브랜딩의 모습입니다.

 

 

서브 아이콘과 서브 토스트바의 모습입니다.

 

 

소비자 카테고리 고정과 소비자 우측 여백의 모습입니다.

 

 

소비자 아이콘 + TI의 모습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옵션이 존재하니,

자신에게 필요한 옵션을 골라서 사용하면

가장 적절한 광고방법이 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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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광고주들에게 필요합니다!'

  Ⅴ 여성을 타겟팅하여 광고를 노출 하고 싶다!
  Ⅴ 임신,육아,가정용품의 광고를 하고 싶다!
  Ⅴ 고객들에게 광고를 빈번히 노출시키고 싶다!

 


 

이러한 이지데이는 여성 커뮤니티 전문 광고로,

여성을 타겟팅하고 싶거나 여성용품을 광고하기에 적합한 매체에요.

페이지뷰가 한달에 76,800,000이 넘는 큰 커뮤니티에

내 광고를 노출할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답니다.

 

다만, CPM 방식과 구좌제 방식의 두 가지 방식으로 과금되며,

CPM 방식은 노출횟수에 따른 과금, 구좌제 방식은

기간에 따른 과금이라는 차이점이 있어요.

 

관심 있는 광고주 분들은 견적을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