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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타게팅으로 효율을 갖춘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

Event Clip 2018. 8. 2. 10:30

 

모바일 검색 키워드에 맞는 적합한 광고를

노출하여 주목도와 클릭율을 높이고 싶으신가요?

 

사이트 방문 후 이탈한 사용자의

재방문과 구매전환을 유도하고 싶으신가요?

 

특정 행동 패턴을 가진 유저들만 타겟팅해서

홍보 효과를 높이고 싶으신가요?

 

이 모든 것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저희가 오늘 소개해드릴 광고방식은

ADN 디스플레이 애드 입니다.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 / ADN

 

[출처] (주) 레인보우8 공식 홈페이지

 

ADN 디스플레이 애드는

사용자들이 모바일에서 특정 키워드를 검색할 때

그에 맞는 적합한 광고를 최적화된 사이즈로

노출시켜 주목을 끄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사용자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광고를 노출시키므로 다른 광고에 비해

큰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ADN 디스플레이 애드의 타게팅은

타게팅의 목적에 따라

여섯 가지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① RE-TARGETING

 

[출처] 믹스미디어 홈페이지

광고주의 사이트 방문 후 이탈한 사용자를

타겟팅하여 재방문 및 구매전환

유도하는 타게팅입니다.

 

사용자가 관심있게 보았던 제품을 다시 노출하거나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구매하지 않은 사용자에게

다른 소재의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② Behavior-TARGETING

 

[출처] 믹스미디어 홈페이지

 

특정 행동 패턴을 가진 유저들만 타겟팅하여

특정 액션을 유도하는 타게팅입니다.

 

신규유저, 비슷한 카테고리에 관심을 보인 유저,

사이트 방문 후 제품 구매를 하지 않은 유저

모두가 타게팅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③ Conversion Value TARGETING

 

[출처] 믹스미디어 홈페이지

 

기전환 고객의 소비 패턴을 분석하여

효율을 높여주는 타게팅입니다.

 

고객을 전환을 발생시키는 전환 고객,

구매 전환 빈도수가 높은 충성 전환고개,

총구매 비용이 높은 빅 쇼퍼,

총구매 비용이 낮은 라이트 쇼퍼로 구분하고

각 고객에 맞는 홍보 방법을 사용합니다.

 

 

④ KEYWORD TARGETING

 

[출처] 믹스미디어 홈페이지

 

사용자의 검색 키워드와 매칭되는 광고를 노출하여

광고 효율을 높이는 타게팅입니다.

 

PC나 모바일에서 사용자가 최근 검색한

키워드와 매칭되는 광고를 노출시킵니다.

 

 

⑤ CATEGORY TARGETING

 

[출처] 믹스미디어 홈페이지

 

광고주의 타겟과 성향이 유사한 매체

광고를 노출하여 광고 효율을 높여주는

타게팅 방법입니다.

 

 

⑥ AUDIENCE TARGETING

 

[출처] 믹스미디어 홈페이지

 

광고주와 사용자 층이 유사한 매체

광고를 노출하여 광고 효율을 높여주는 타게팅입니다.

 

광고주가 여성 뷰티 쇼핑몰을 운영한다면

여초 사이트에 광고를 올려

효율적인 광고를 진행하는 것이지요.

 

 


 

이처럼 ADN 디스플레이 애드는

고도화 된 다양한 타게팅 방식을 사용하고

300개의 미디어 파트너를 소유하여

다양한 분야의, 품질 높은 매체에

광고를 개재할 수 있습니다.

 

기업의 제품에 꼭 맞는 광고를 할 수 있는

ADN 디스플레이 애드를

이용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자세한 광고문의를 원하시는 분은

믹스미디어로 연락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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