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탐험과 환경 보호를 통해 지구와 인류에 공헌하려는
세계 최대의 비영리 단체입니다.
오늘은 내셔널지오그래픽이 트래블로그와 함께
페이스북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여행 영상을 촬영해 NUTS ON PLAY에 제보하면
추첨을 통해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현재 많은 여행자들이 여행 영상을 제보했고,
그 여행영상들은 내셔널지오그래픽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매달 3명을 추첨하여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와
의류를 증정합니다.
참여 자격에 제한을 두지 않고,
여행을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이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좀 더 친밀해질 수 있었습니다.
여행과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연관성을 높여
여행하면 내셔널지오그래픽이 떠오르게끔 했고,
제품을 증정해 브랜드를 경험하도록 했죠.
게다가 여행 영상은 페이스북에서
쉽고 빠르게 퍼졌습니다.
덕분에 내셔널지오그래픽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이름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얻었죠.
다양한 기업들이 색다른 이벤트를 꾸준히
열고 있는 것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이벤트는 소비자와 만나는, 기업을
알릴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믹스미디어에는 온라인 이벤트 준비에 관한
다양한 노하우와 팁이 있습니다.
믹스미디어와 함께 더 많은 소비자를 만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해보세요!
'이벤트 정보 클립 > 이벤트 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달콤한 2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프로모션 사례 (0) | 2018.02.06 |
---|---|
평창동계올림픽 맞이 롯데백화점 이벤트 사례!! (0) | 2018.01.12 |
황금개띠해 (무술년), 프모로션(판촉) 마케팅 사례 (0) | 2018.01.05 |
황금개띠해 (무술년), 개(犬)를 활용한 이벤트들 (0) | 2018.01.04 |
여름철 화장품 이벤트 아이디어!! 에뛰드 하우스의 '픽스앤픽스'! (0) | 2017.08.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