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정보 클립/이벤트 사례

평창동계올림픽 맞이 롯데백화점 이벤트 사례!!

Event Clip 2018. 1. 12. 09:00


평창동계올림픽 & 패럴림픽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전 세계가 집중하는 축제이니만큼

기업들도 소비자와 만나기 위해 각자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기업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죠.


오늘은 평창동계올림픽을 맞아 진행 중인

롯데백화점의 이벤트를 소개하고,

그 효과는 어떠한지 말씀드리려 합니다!









[출처] 롯데백화점 공식 홈페이지



롯데백화점은 평창동계올림픽의

백화점 부문 공식 후원사입니다!


그래서 다른 기업들보다 적극적으로

평창동계올림픽 관련 이벤트를 실시 중입니다.

한 이벤트는 7월부터 시작한 것도 있네요!!


롯데 백화점은 현재 추첨을 통해 경기 관람권과

숙박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입니다.

영플라자와 아울렛을 제외한

모든 지점에서 진행 중입니다.




[출처] 롯데백화점 공식 홈페이지


1등에게는 폐회식 티켓 2매,

피겨 갈라쇼 티켓 2매,

동해보양온천호텔 2인실

숙박권을 증정합니다.


2등에게는 피겨 스케이팅(여자 싱글) 티켓 2매,

동해보양온천호텔 2인실

숙박권을 증정합니다.


3등에게는 스피드 스케이팅 or 봅슬레이

or 스노보드 티켓 2매와 동해보양온천호텔 2인실

숙박권을 증정합니다.


이 외에도 공식스토어를 열어

고객들과 특별한 경험을 쌓으며

친밀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 이벤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








롯데백화점이 평창동계올림픽의

공식 후원사가 되어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첫 번째로 매출 증가가 있을 수 있겠죠.

축제 기간 동안 이벤트 참여를 위해,

평창 공식스토어에서 기념품을 사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롯데백화점을 들를 것입니다.


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바로 두 번째 이유입니다.

이벤트는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그 경험으로 객들은 롯데백화점을

더욱 친밀하게 느낄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롯데백화점뿐만 아니라,

많은 기업들이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죠.




하지만 모든 기업이 이런 큰 이벤트를 진행할 수는 없습니다.

제품과 기업에 따라 적절한 이벤트를 구성해야 합니다.

그 과정은 믹스미디어가 전문입니다.


믹스미디어는 온라인 이벤트 진행 경험이 많고,

제품과 기업에 적합한 이벤트를 계획하는 데에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친밀감을 쌓기 위해

믹스미디어와 이벤트를 진행해보세요 !!



 



본 이벤트는 믹스미디어에서

계획한 이벤트가 아닙니다. 


좋은 이벤트 사례라고 생각하여

블로그 운영자가 포스팅하였습니다.


이벤트 진행 업체, 배너 제작 업체를

알 수 없어 기재하지 못했으나,

연락 주신다면 바로 기재하도록 하겠습니다.


기간이 지난 게시물이라도

꼭 기재할 테니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