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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스러운 페이스북 콘텐츠 바이럴 광고! 순위 정보를 활용한 SNS 바이럴

Best MD 2017. 7. 12. 13:47


처음 광고를 시작하는 초보 광고주분들은

제일 먼저 SNS 홍보 방법을 고민하실 텐데요.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이니 만큼

SNS, 그 중에서도 특히 페이스북

상품이나 서비스를 광고하는 데 있어

필수적인 미디어가 되었습니다.

 

출시된 지는 오래되었지만 페이스북 이용자 수와 노출 수는

여전히 타 SNS에 비해 절대적으로 큰 수치를 보이고 있는데요.

때문에 일반적인 광고/홍보 미디어 플랜을 짤 때

페이스북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중요한 광고/홍보 미디어 페이스북!

오늘은 이 페이스북 광고 중에서도

순위 정보 페이지에 콘텐츠 형태로 노출되는

광고 상품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페이스북 콘텐츠 바이럴 광고

제품/브랜드 특성에 맞춘 순위별 정보성 콘텐츠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재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다양한 소재에 순위를 정해 소개하는 큐레이션 형태인

내맘대로 정하는 순위’, ‘순위 정하는 녀석들

최대 18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페이스북 페이지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데요.




> 180만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페이스북 페이지

 

다양한 제품/브랜드를 동일 주제 안에서 

1위부터 7위까지 순위를 정해 소개하는 큐레이션 방식입니다.




기본적으로 제품이나 브랜드 특성에 따라 적합한 콘텐츠를

기획하고 페이지에 게시하며,

상품에 따라 독점 콘텐츠를 기획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 독점콘텐츠 = 1위부터 7위까지 광고주의 제품으로 모두 채우는 것




> 80만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페이스북 페이지


 딱딱한 정보전달형 광고가 아니라,

흥미로운 순위 정보형 네이티브 광고이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입소문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순위 지정형독점형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순위 지정형 : 특정 테마의 순위 1개를 선택해 진행 (순위별 차등 단가)

독점형 : 테마 전체 7개 순위를 독점적으로 진행





내맘대로 정하는 순위’, ‘순위 정하는 녀석들이외에도

연애의 모든 것, 뷰티의 모든 것, 여행의 모든 것

맛집의 모든 것, 쇼핑의 모든 것, 광고의 모든 것 등


분야 별로 특화된 페이지를 선택할 수도 있으니

광고하고자하는 상품/브랜드의 종류에 따라

세부적인 타겟팅도 가능하겠죠?





단가 책정의 경우, 앞서 언급했던

순위 지정형, 독점형 상품 유형 별로 다른 금액이 부과되는데요.


최저 광고비로 진행 시 순위 지정형 콘텐츠 1건을

6~7위 정도에 노출시키는 것이 가능하며

적정 광고비로 진행 시 순위 지정형 콘텐츠 1건을

3위 정도에 노출시키는 것이 가능합니다.

 

집행요청 이후에 카드형 게시물을 제작하고 배포하는 데

최소 20일 이상이 소요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 : )

 


 



 


이러한 페이스북 콘텐츠 바이럴 광고는

제품과 브랜드에 특화된 네이티브 컨텐츠를 게시하기 때문에

보다 자연스러운 광고 노출이 가능한데요.

 

제품, 브랜드 홍보 이슈를 순위 정보화하여 게재함으로써

소비자의 적극적인 반응을 이끌어낼 수도 있습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순위가 높은 상품에 관심이 가고 구매욕구도 생길 테니,

우리 제품을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

제품의 장점을 홍보하기에는 페이스북 순위형 콘텐츠 광고

제격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 이런 광고주에게 추천합니다!

▷ 흥미로운 콘텐츠로 SNS 홍보를 하고 싶은 광고주

▷ 맛집, 패션, 뷰티, 커플 관련 제품을 홍보하고 싶은 광고주

▷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최대한 많이 노출시키고 싶은 광고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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