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미디어 정보 클립/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

특허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타겟팅 광고, 네오클릭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3. 25. 16:03

키워드 검색광고 기반으로 하는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

'네오클릭' 


 

저번에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가 무엇인지에 대해

설명 드렸는데요, 정말 다양한 미디어들이 있었죠~

오늘은 그 중에서도 

네오클릭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네오클릭은?

   먼저 네오클릭이 어떤 회사인지부터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네오클릭은 순수 기술을 개발하여 이 분석기술을 이용해서

광고를 노출해주는 회사에요!

특허청에서 아이디어 및 국내/해외에서 인정받은 기술을

바탕으로 서비스하기 때문에 신뢰도도 있다고 할 수 있죠~

그렇다면 이러한 네오클릭이 어떻게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를 진행하는지 한번 알아 볼까요~?

 

'네오클릭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는?'

 

그럼 네오클릭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의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네오클릭이 주요 언론사 및 모바일 매체와 제휴를 맺어,

특허 등록된 다양한 분석기술을 기반으로 원하는

키워드 및 광고주 업종의 주요 타겟 성향에 따라

게재될 지면이 자동으로 선택되는 장점이 있다는 것은

이전 포스팅에서 이미 설명해 드렸죠?

 

오늘은 이 외에 네오클릭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가

또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 추가적으로 더 알아볼게요!

 

 

 1    키워드 매치 : 웹페이지에 유저가 남긴 입력어 및 컨텐츠 / 키워드(형태소)를 분석,

추출하여 등록키워드와 자동 매칭하여 타겟 광고를 노출하는 서비스입니다.

 

 

 

 2    리타겟팅 배너 : 리타겟팅 방식을 이용한 광고 형태입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관심사인 '가방'으로 검색을 하고,

'가방'과 관련된 사이트를 방문했는데,

구매를 하지 않고 다른 사이트로 이동했을 경우,

제휴사이트 서핑 중에 '가방배너'를 고객에게 노출하는 방법입니다.

 

 

 

 

 3    배너 노출 : 제휴 매체에서 웹페이지 형태소분석 및 카테고리 매칭,

사용자 성향별 매칭, 컨버젼 등급별 광고매칭 등의 방법으로

네오클릭 키워드매치를 선정한 광고주의 광고가

이미지 또는 텍스트 형태로 노출됩니다.

 

 

 4    태그링크 : 웹 페이지의 검색어 및 형태소 등 주요 단어에

광고를 연결 할 수 있는 서비스 웹 페이지의 주요내용과

핵심 컨텐츠를 분석, 태그를 통하여 광고를 노출하는 방법입니다.

 

 

 5    상단바/하단바/세컨탭 등 : 사용자 PC 히스토리 분석 검색어,

현재 컨텐츠 기반으로 타겟팅 광고주를 노출하는 방법입니다.

 

 

 6    네오애드 (사용자 수익형 제휴) : 네오클릭 광고스크립트를 신청,

적용(네오애드)한 웹사이트 또는 1인 미디어(카페, 블로그) 등에서

해당 웹페이지 핵심 컨텐츠와 주요내용을 분석한 네오클릭 광고가

텍스트 또는 이미지, 전광판 등의 다양한 형태로 제공되는 방법입니다.

 

 

 

 7    모바일 : 웹과 모바일을 통해 광고를 노출하는 방법입니다.

매체등급에 따른 과금을 통해 효율적인 광고운영이 가능하며,

위치정보, 인구통계, 이용패턴분석, 개별카테고리 선택 등의

타겟팅 방법이 가능합니다.

 

 

 8    사운드 매치 : 배너와 음성이 동시 노출되는 신개념 광고 방법입니다.

고객이 방문했을 때, 컨텐츠 및 키워드 매칭을 통한

이미지배너와 사운드를 동시에 노출하고,

배너를 클릭하거나 엔터키를 입력할 경우

광고주 페이지로 이동되는 형태입니다.

 

 

 9    포털의 ASP 입점형 CPC 방식 : 네오클릭을 신청한 광고주가

자동필터시스템을 통해 각각의 카테고리로 모여 제휴 매체사의

서비스에 신청키워드의 배너이미지, 텍스트 형태로

메뉴 또는 웹페이지 제휴영역에 노출되는 광고 방법입니다.

믿을 수 있는 매체사에서 광고가 노출되기 때문에

브랜드 이미지와 함께 컨버전율이 높은

서비스 방식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타겟팅 방법이 존재하니,

자신에게 필요한 형태의 광고를 골라서 사용하면

가장 적절한 광고방법이 되겠죠~?!

 


 

'이런 광고주들에게 필요합니다!'

 

  Ⅴ 고객의 구매전환율을 높이고 싶다!
  Ⅴ 한 번의 광고신청으로 다양한 광고방식을 적용하고 싶다!
  Ⅴ 보다 효율적인 과금 방식의 광고상품을 찾고 있다!

 


 

이렇게 네오클릭은 YTN, 국민일보 등 주요 언론사, 싸이월드 모바일,

T store 등의 모바일 매체까지 약 280여 개의 매체에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다양한 타겟팅 방식을 가지고 있죠.

하지만 지역 타겟팅은 되지 않으니 유의하세요!

CPC 방식으로 과금되며, 100,000원(부가세 별도)이라는 최소 금액 한도가

정해져 있답니다. 옵션의 정도에 따라 비용도 달라지기 때문에,

관심 있는 광고주 분들은 실제로 견적을 문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