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의 관심사를 분석하는 광고, 타겟팅게이츠(와이더플래닛)'
저번에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가 무엇인지에 대해
설명 드렸는데요, 정말 다양한 미디어들이 있었죠~
오늘은 그 중에서도
타겟팅게이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와이더플래닛은?
타겟팅 게이츠는 와이더플래닛이라는 회사가 개발한 플랫폼이에요!
먼저 이 와이더플래닛이라는 회사가 어떤 곳인지부터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와이더플래닛은 현재 크리테오와 함께
국내 리타겟팅 배너광고 시장을 선도하는 회사로,
빅데이터 기반의 타겟팅 광고 플랫폼 업체랍니다.
그렇다면 이 와이더 플래닛의 상품인 타겟팅게이츠에 대해 알아볼까요~?
'타겟팅게이츠는?'
그럼 타겟팅게이츠의 광고의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타겟팅 게이츠가 주요 언론사 및 다양한 업체와 제휴를 맺어,
유저의 관심행태를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핵심타겟˙잠재고객에게
정확하게 광고주의 광고를 노출하는 장점이 있다는 것은
이전 포스팅에서 이미 설명해 드렸죠?
오늘은 이 타겟팅게이츠에 대해 더욱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1 상품종류 : 타겟팅게이츠만의 최적화 솔루션을 통해 잠재적인 고객을
효과적으로 유입함과 동시에 기존 고객의 재방문과 구매 전환을 유도하여
광고주의 종합적인 마케팅이 가능하게 합니다.
이에 관련한 소형광고주의 리타겟팅 확장전략은 아래와 같습니다.
2 타겟팅게이츠 리타겟팅 : 광고주 사이트에 방문했던 고객이
타겟팅게이츠(이하 TG) 제휴매체 방문 시,
고객이 봤던 상품을 노출하는 광고로
한 번 방문했던 고객을 재방문시켜
관심고객의 빠른 구매 확정을 유도합니다.
2-1 TG 리타겟팅 차별점 - Creative : 광고주별로 최적화된
템플릿을 세팅하고, 최적화된 상품을 노출합니다.
2-2 TG 리타겟팅 차별점 - 유저행동패턴 분석 : 고객의
행동패턴에 따라 광고주에게 맞는
가장 최적의 광고를 노출합니다.
3 TG 유저 타겟팅 : 온라인 유저들의 최근 웹 행동패턴과
현재 방문지면을 분석하여, 광고주의 키워드,
카테고리와 매칭될 경우 광고노출하는 광고로,
광고주가 원하는 타겟의 신규 잠재고객을 확보해줍니다.
3-1 TG 유저 타겟팅 - 유저 웹행동 분석 : 유저의 최근 검색키워드,
방문사이트를 데이터베이스화하여, 광고주 키워드,
카테고리와 매칭될 경우 광고가 노출됩니다.
3-2 TG 유저 타겟팅 - 유저 방문지면 분석 : 유저가 현재 방문 중인
사이트의 컨텐츠가 광고주 키워드,
카테고리와 매칭될 경우 광고가 노출됩니다.
3-3 TG 유저 타겟팅 - 캠페인 추가 옵션 : 관심그룹과
애드클릭의 캠페인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의 구매전환율 및 CTR이
상승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타겟팅 공동 노출 옵션 : 타겟팅게이츠는
다양한 타겟팅 옵션을 통해
캠페인의 성과를 컨트롤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옵션이 존재하니,
자신에게 필요한 옵션을 골라서 사용하면
가장 적절한 광고방법이 되겠죠~?!
'이런 광고주들에게 필요합니다!'
Ⅴ 보다 효율적인 과금 방식의 광고상품을 찾고 있다! |
이러한 타겟팅게이츠는 국내 주요 언론사를 비롯한
약 2,500개의 매체에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리타겟팅과 유저 타겟팅을 함께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도 있죠.
다만 지역타겟팅은 불가능하니 이 점 유의해주세요!
CPC 방식으로 과금되며, 1,000,000원(부가세 별도)이라는
최소 금액 한도가 정해져 있답니다.
관심 있는 광고주 분들은 실제로 견적을 문의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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