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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저의 관심사를 분석하는 광고, 타겟팅게이츠(와이더플래닛)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4. 6. 16:47

'유저의 관심사를 분석하는 광고, 타겟팅게이츠(와이더플래닛)'

 


 

저번에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가 무엇인지에 대해

설명 드렸는데요, 정말 다양한 미디어들이 있었죠~

오늘은 그 중에서도 

타겟팅게이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와이더플래닛은?

  

 

 타겟팅 게이츠는 와이더플래닛이라는 회사가 개발한 플랫폼이에요!

먼저 이 와이더플래닛이라는 회사가 어떤 곳인지부터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와이더플래닛은 현재 크리테오와 함께

국내 리타겟팅 배너광고 시장을 선도하는 회사로,

빅데이터 기반의 타겟팅 광고 플랫폼 업체랍니다.

그렇다면 이 와이더 플래닛의 상품인 타겟팅게이츠에 대해 알아볼까요~?

 

 

'타겟팅게이츠는?'

그럼 타겟팅게이츠의 광고의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타겟팅 게이츠가 주요 언론사 및 다양한 업체와 제휴를 맺어,

유저의 관심행태를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핵심타겟˙잠재고객에게

정확하게 광고주의 광고를 노출하는 장점이 있다는 것은

이전 포스팅에서 이미 설명해 드렸죠?

 

오늘은 이 타겟팅게이츠에 대해 더욱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1    상품종류 : 타겟팅게이츠만의 최적화 솔루션을 통해 잠재적인 고객을

효과적으로 유입함과 동시에 기존 고객의 재방문과 구매 전환을 유도하여

광고주의 종합적인 마케팅이 가능하게 합니다.

이에 관련한 소형광고주의 리타겟팅 확장전략은 아래와 같습니다.

 

 

 

 2    타겟팅게이츠 리타겟팅 : 광고주 사이트에 방문했던 고객이

타겟팅게이츠(이하 TG) 제휴매체 방문 시,

고객이 봤던 상품을 노출하는 광고로

한 번 방문했던 고객을 재방문시켜

관심고객의 빠른 구매 확정을 유도합니다.

 

 

 2-1    TG 리타겟팅 차별점 - Creative : 광고주별로 최적화된

템플릿을 세팅하고, 최적화된 상품을 노출합니다.

 

 

 

 2-2    TG 리타겟팅 차별점 - 유저행동패턴 분석 : 고객의

행동패턴에 따라 광고주에게 맞는

가장 최적의 광고를 노출합니다.

 

 

 

 3    TG 유저 타겟팅 : 온라인 유저들의 최근 웹 행동패턴과

현재 방문지면을 분석하여, 광고주의 키워드,

카테고리와 매칭될 경우 광고노출하는 광고로,

광고주가 원하는 타겟의 신규 잠재고객을 확보해줍니다.

  

 

 3-1    TG 유저 타겟팅 - 유저 웹행동 분석 : 유저의 최근 검색키워드,

방문사이트를 데이터베이스화하여, 광고주 키워드,

카테고리와 매칭될 경우 광고가 노출됩니다.

 

 

 

 3-2    TG 유저 타겟팅 - 유저 방문지면 분석 : 유저가 현재 방문 중인

사이트의 컨텐츠가 광고주 키워드,

카테고리와 매칭될 경우 광고가 노출됩니다.

 

 

  3-3    TG 유저 타겟팅 - 캠페인 추가 옵션 : 관심그룹과

애드클릭의 캠페인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의 구매전환율 및 CTR이

상승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타겟팅 공동 노출 옵션 : 타겟팅게이츠는

다양한 타겟팅 옵션을 통해

캠페인의 성과를 컨트롤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옵션이 존재하니,

자신에게 필요한 옵션을 골라서 사용하면

가장 적절한 광고방법이 되겠죠~?!

 

 


'이런 광고주들에게 필요합니다!'

  Ⅴ 보다 효율적인 과금 방식의 광고상품을 찾고 있다!
  Ⅴ 정확하게 잠재고객을 타겟팅하고 싶다!
  Ⅴ 종합적인 마케팅을 원하는 소형 광고주!

 


 

이러한 타겟팅게이츠는 국내 주요 언론사를 비롯한

약 2,500개의 매체에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리타겟팅과 유저 타겟팅을 함께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도 있죠.

다만 지역타겟팅은 불가능하니 이 점 유의해주세요!

CPC 방식으로 과금되며, 1,000,000원(부가세 별도)이라는

최소 금액 한도가 정해져 있답니다.

관심 있는 광고주 분들은 실제로 견적을 문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