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패턴으로 타겟팅 가능한 광고
'인터웍스 디스플레이 광고'
저번에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가 무엇인지에 대해
설명 드렸는데요, 정말 다양한 미디어들이 있었죠~
오늘은 그 중에서도 인터웍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인터웍스 미디어는?
먼저 인터웍스 미디어가 어떤 회사인지부터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인터웍스 미디어는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크 미디어 회사랍니다. 급변하는 디지털 미디어 환경에서 통합 마케팅 솔루션을 찾기 위한 애드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또한, 이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다양한 타겟팅 기법을 활용하여 보다 효율적인 브랜딩, 높은 퍼포먼스를 확보할 수 있는 광고상품을 제공하는 회사에요~ 그렇다면 이 인터웍스 미디어의 상품인 인터웍스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에 대해 알아볼까요~?
'인터웍스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는?'
그럼 인터웍스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의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인터웍스는 뉴스사이트와 언론사로 구성되어 있는 언론사
특화 네트워크 매체로 유저의 기사 소비패턴에 따른
광고송출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는 것은
이전 포스팅에서 이미 설명해 드렸죠?
이 외에도, 인터웍스의 뉴스 애드 네트워크는 30개 이상의
뉴스 사이트 프리미엄 광고영역에 단일매체처럼 광고를 집행할 수 있는
네트워크 애드 플랫폼의 역할도 갖추고 있답니다!
오늘은 이 인터웍스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에 대해
더욱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1 Contextual Matching : 인터웍스의 애드 네트워크는
이 문맥 타겟팅 시스템을 통해 타겟이 선호하는 기사에만
광고를 집행 할 수 있습니다.
진행 과정은 키워드 설정, 기사 분석,
연관 여부 분석, 광고 송출의 순서로 진행됩니다.
2-1 Time Targeting - Branding Time : Interworks Media
News Ad Network를 통하여 사이트 내 모든 페이지에
한 시간 동안 고정으로 광고를 집행 할 수 있습니다.
2-2 Time Targeting - Branding Time Interaction : Interworks
Media News Ad Network를 통하여 사이트 내 모든 페이지에
유저의 action에 의한 Interactive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3 Text / Thumbnails : 네트워크 매체를 통해, 텍스트 및
썸네일 이미지 소재의 고정 또는 롤링 방식으로
집행되는 광고 상품입니다.
IN-TEXT, 키워드매칭, 검색매칭, 지역타겟팅 등
다양한 타겟팅 방법을 통한 집행도 가능하며,
포탈 및 뉴스 사이트, 블로그 등 여러 매체에
광고주가 원하는 메세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옵션이 존재하니,
자신에게 필요한 옵션을 골라서 사용하면
가장 적절한 광고방법이 되겠죠~?!
'이런 광고주들에게 필요합니다!'
Ⅴ 여러 매체에 원하는 메세지를 전달하고 싶다! |
인터웍스는 이처럼 뉴데일리, 메디컬투데이 등
약 70개의 뉴스사이트에 광고 송출이 가능합니다!
지역 타겟팅 역시 가능하며,
이용자의 기사 소비패턴에 따른 광고 송출도 가능합니다!
과금방식은 클릭횟수에 따른 CPC와
노출횟수에 따른 CPM의 두 가지 방법이 있으며,
5,000,000원(부가세 별도)이라는
최소 금액 한도가 정해져 있답니다.
관심 있는 광고주 분들은 실제로 견적을 문의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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