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전파력을 가진!
'구글/유튜브 동영상 광고 대행 상품'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가 비단 배너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가 있다는 것. 지난 포스팅에서 말씀드렸습니다.
이번에는 그 중에서 동영상 광고에 대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세계적으로 넓은 전파력을 가진
유튜브의 동영상 광고를 대행해주는
비즈미디어의 상품인데요,
유튜브 광고 전문가가 실시간 효율 분석 및
피드백을 해주기 때문에 효율적이랍니다!
이러한 동영상 광고를 잘 활용한다면
매달 10억 명 이상의 사용자가 시청하는
유튜브에 기업이나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를
온라인상에 빠르게 전파시킬 수 있답니다.
위와 같은 이유 때문에 유튜브 광고를 해야 하는 것인데요.
동영상 컨텐츠의 확산이 용이하고 페이스북,
트위터 등 각종 SNS와 포털사이트에 쉽게 공유가 된다는 점!
유튜브만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어요~
또한 구글 동영상 광고의 경우
이러한 유튜브를 활용하여,
내 주위 20km 이내로만 광고를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정교한 타겟팅도 가능하답니다.
이 비즈미디어 구글/유튜브 동영상 광고 대행 상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구글/유튜브 동영상 광고
구글/유튜브 동영상 광고는
30초 이상 시청 시에만 과금이 되는
CPV(Cost Per View) 구조로 진행되고 있어요.
위와 같이 다양한 형식의 타겟팅이 가능해
적절한 잠재고객에게 동영상 광고가
효과적으로 노출될 수 있답니다.
또한 트루뷰, 리마케팅 광고를 활용하여
동영상 시청자들의 자세한 정보도 파악할 수 있죠!
트루뷰란 시청자가 동영상 광고를 보기로
선택한 경우에만 비용을 청구하는 형태의 상품인데요,
이를 통해 실제로 관심있는 잠재고객만을 골라내서
계속적으로 노출하는 리마케팅이 가능하답니다!
광고 게재 위치와 노출 방식에 따라서
인스트림 광고와 디스플레이 광고로 나뉘는데요,
여기서 디스플레이 광고는 또
인서치 광고와 인디스플레이 광고로 나뉘어요~
구글/유튜브 동영상 광고의 종류
1 트루뷰 인스트림 광고
유튜브 및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에서
다른 동영상의 재생 전, 재생 도중, 재생 후에
동영상 광고를 게재하는 상품이에요!
또한 우측 상단에 컴패니언 배너도 무료로 노출된답니다.
사용자가 동영상을 30초 지점까지 시정하거나
클릭 유도문안 클릭, 카드 클릭, 컴패니언 배너 클릭 등
다른 동영상 상호작용이 있을 때만 비용을 지불하니 합리적이죠~
또한, 유튜브 동영상 전체,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의 동영상 게시자 사이트,
게임과 앱에 모두 게재가 된다는 특징이 있답니다.
2 트루뷰 디스플레이 광고
사용자가 유튜브에서 검색을 하거나
유튜브 및 웹에서 동영상을 탐색할 때
광고를 게재하려는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에요!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하고 동영상을
보기 시작하면 비용이 청구된답니다.
이러한 디스플레이 광고는 또 인서치 광고와
인디스플레이 광고로 나뉘어요~
2-1 트루뷰 인서치 광고
유튜브에서 동영상 검색 시,
검색결과 중앙이나 우측 상단에
썸네일 이미지와 텍스트 형태로 노출되는 상품이에요!
썸네일 클릭 시 일반 동영상 시청 페이지로 이동해 광고가 재상된답니다.
또한, 광고를 노출하고자 하는 검색 키워드에 맞춰 타겟팅이 가능하고
실시간 이슈 키워드를 잘 활용하여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죠~
2-2 트루뷰 인디스플레이 광고
동영상 시청 시 우측 최상단 영역에
썸네일 이미지와 텍스트 형태로 노출되는 상품이에요!
카테고리 또는 인구통계 정보를 바탕으로 타겟팅이 가능하며,
썸네일 클릭 시 유튜브 영상 조회 수에도 일부 반영이 된답니다.
또한 컴패니언 배너도 무료로 제공된다는 특징이 있어요~
비즈미디어는?
비즈미디어는 구글 공식 파트너로 웹마케팅 전문 컨설팅 기업인데요,
소셜미디어 운영 및 웹마케팅 전문 대행사로
타 대행사 대비 저렴한 비용으로 소셜미디어,
웹 기반의 마케팅 기획 및 운영이 가능한 곳입니다.
컨텐츠 및 고객 반응에 관한 정기 리포트도 제공되어,
광고가 어떻게 집행되고 있는지 주기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이런 광고주들에게 필요합니다!'
Ⅴ 유튜브용 브랜드/제품 홍보 동영상을 많은 잠재고객에게 노출시키고 싶다! |
비즈미디어는 구글 광고 공식 대행사로
실시간 효율 분석 및 피드백과 상세 리포트를
제공하기 때문에 광고 효과를 더 명확히 파악할 수 있답니다!
시청자의 제품 구매 유도와 웹사이트 방문 유도 및
전환 증가에도 동영상 광고는 효과적으로 작용해요~
이러한 동영상 광고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들에 관한 문의는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광고 미디어 정보 클립 >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양한 타겟팅 기법의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GDN) (0) | 2018.01.26 |
---|---|
미디어광고의 트렌드, 유튜브 동영상 광고 (1) | 2018.01.25 |
소비패턴으로 타겟팅이 가능한 광고, 인터웍스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 (0) | 2016.04.27 |
타겟팅 중심의 애드 네트워크, 엔트리(ntree) (0) | 2016.04.08 |
유저의 관심사를 분석하는 광고, 타겟팅게이츠(와이더플래닛) (0) | 2016.04.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