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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겟팅 중심의 애드 네트워크, 엔트리(ntree)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4. 8. 16:28

'타겟팅 중심의 애드 네트워크, 엔트리(ntree)'

 


 

저번에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가 무엇인지에 대해

설명 드렸는데요, 정말 다양한 미디어들이 있었죠~

오늘은 그 중에서도 엔트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나스미디어는?

 

 엔트리는 나스미디어라는 회사가 개발한 플랫폼이에요!

먼저 이 나스미디어라는 회사가 어떤 곳인지부터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나스미디어는 현KT 계열의 회사로,

디스플레이 광고를 중심으로 한 인터넷 및 모바일,

IPTV, 옥외광고를 주 사업으로 하고 있답니다.

그렇다면 이 나스미디어의 상품인 엔트리에 대해 알아볼까요~?

 

 

'엔트리는?'

그럼 엔트리의 광고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엔트리는 나스미디어가 보유한 광범위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타겟팅 중심의 애드 네트워크로,

포털 및 종편 방송사, 페이스북, 동영상, 모바일 매체들과

제휴를 맺고 있는 동영상 전문 광고상품이라는 것은

이전 포스팅에서 이미 설명해 드렸죠?

 

오늘은 이 엔트리에 대해 더욱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1-1    엔트리의 매체력 - PC : 엔트리는 국내 상위 매체 및

Google ad-X에 one-stop 노출이 가능하답니다.

이는 프리미엄한 인벤토리를 통한 퀄리티 있는 광고 노출

및 다양한 인벤토리를 통해 높은 도달율 확보를

동시에 달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1-2    엔트리의 매체력 - Facebook : 엔트리는 리타겟팅을 통해

페이스북에 광고를 노출하는 것이 가능하답니다.

페이스북의 standard ad 및 프리미엄 지면에 노출되고 있습니다.

단, PC 버전에서만 노출되니 이 점 유의해주세요!

 

 

 

 1-3    엔트리의 매체력 - 동영상 매체G : 유튜브를 포함하여 곰TV,

엠군 등 다양한 동영상 매체에 동시 노출이 가능합니다.

Pre-roll, Mid-roll, Post-roll 등의 방법으로

동영상 컨텐츠 전후에 광고 노출이 되고 있습니다.

 

 

 

 1-4    엔트리의 매체력 - 모바일 : 보다 넓은 인벤토리를 통해

모바일 웹과 앱에 동시 노출하는 것이 가능하답니다.

현재, Google ad-X, NEXAGE 등

5개 애드익스체인지를 통해 노출되고 있습니다.

 

 

 

 1-5    엔트리의 매체력 - 해외 인벤토리 구매 가능 : Google ad-X 외

총 20개의 애드익스체인지를 통해 노출이 가능합니다.

중국, 일본 등의 로컬 익스체인지를 포함한 대부분의

전 세계 인벤토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해외에 거주하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out-bound 광고,

국내로 여행 온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타겟팅 광고를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2    A.RT(Advertiser Retargeting) 상품 : 광고주의 기존 고객 재방문율

증대를 위한 상품으로, 광고주의 광고 집행 데이터(노출/클릭),

광고주 보유 사이트 내 관심 수위에 따라

기간 등을 선택하여 다양한 조합이 가능합니다.

 

 

 

 3    RT플러스 상품 : 신규 고객 유입 및 타겟 브랜딩을 위한 상품으로,

유저의 업종별 광고 반응 및 방문 지면을 통해

특정 업종에 Engagement가 높은 유저에게 타겟팅하는 방식입니다.

 

 

 

  3-1    RT플러스 상품 - RT플러스 카테고리 : 타겟팅 카테고리의 확장/세분화

 

 

 

 4    PT(Predictive Targeting) 상품 : 잠재고객 유입 극대화를 위한 상품으로,

유저 온라인 데이터(지역/시간/인구통계 별),

사이트 문맥 정보(카테고리/컨텐츠 문맥정보),

광고 크리에이티브(커피/디자인/소재 별) 등의 정보를 조합,

알고리즘화 한 후 현재 캠페인의 예상 타겟군을 예측하여

광고노출을 시키는 방식입니다.

 

 

 

  5    Mobile Geo-fence 상품 : 특정 지역을 중심으로

반경 몇 km 이내에 있는 유저를 타겟팅하는 방식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옵션이 존재하니,

자신에게 필요한 옵션을 골라서 사용하면

가장 적절한 광고방법이 되겠죠~?!

 

 


'이런 광고주들에게 필요합니다!'

  Ⅴ 페이스북 및 다양한 동영상 매체에 노출을 하고 싶다!
  Ⅴ 국내/외 외국인을 대상으로 광고를 하고 싶다!
  Ⅴ 신규 고객 유입 및 타겟 브랜딩을 하고 싶다!

 

 


 


 

이러한 엔트리는 동영상 전문 매체,

포털 종편 방송사 등 월 순 방문자 수가 2천만 명에 달하는

약 49개 매체에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리타겟팅 역시 가능합니다!

다만, CPC 방식으로 과금되며, 5,000,000원(부가세 별도)이라는

최소 금액 한도가 정해져 있답니다.

관심 있는 광고주 분들은 실제로 견적을 문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