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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포털 사이트 기반의 광고, 다음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DDN)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3. 23. 16:57

'국내 포털 사이트 기반의 광고, 다음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DDN)'

 


 

저번에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가 무엇인지에 대해

설명 드렸는데요, 정말 다양한 미디어들이 있었죠~

오늘은 그 중에서도 DDN이라고도 불리는

다음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다음은?

 

먼저 다음이 어떤 회사인지부터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다음은 국내 최초로 웹 메일 서비스를 오픈한 포털 사이트이죠.

한때 가장 활발했던 커뮤니티인 다음 파케를 서비스 중이며,

이 외에도 뉴스·쇼핑몰 가격비교 등의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어요. 2014년에 카카오톡 운영기업인 카카오와

통합된 이후에는 저희의 일상생활에서

더욱 더 밀접해진 기업이랍니다!

 

 

 

 

 

 

'다음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는? '

 

그럼 다음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이하 DDN)의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DDN이 포털사이트 기반이라서 사용하기가 편리하고,

검색어의 유형에 따라 유저를 매칭 시켜주는 기능과

쇼핑하우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양한 타겟팅 기법이

가능하다는 점은 이전 포스팅에서 이미 설명해 드렸죠?

 

오늘은 DDN이 어떤 다른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Network Power : 국내 상위 웹사이트, 효율 높은 제휴

네트워크의 핵심 디스플레이 광고 영역에 DDN이 노출됩니다.

효율 높은 네트워크의 개별 On/Off 기능,

입찰가 설정 및 리포트 제공을 통해 더 높은 효율을 지원합니다.

 

 

 2    Targeting Power : 고도화된 새로운 타겟팅으로 광고효율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월평균 2,800만의 폭넓은 유저층이 찾아

사이트 리타겟팅이 가능하며, 일 4천만 번 이상의

검색이 이루어지기에 검색어 타겟팅도 가능하고,

가격비교 서비스 기반의 방대한 쇼핑이 이루어지므로,

쇼핑 카테고리 타겟팅이라는 옵션도 가능합니다.

이와 같은 고도화된 광고 타겟팅 로직으로

맞춤형 메시지를 노출하여

잠재고객의 유입 및 전환을 극대화합니다.

또한, 강력한 네트워크와 더욱 정교해진 타겟팅으로

잠재고객의 방문 및 전환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3    Cost Efficient Power : 실시간 광고입찰과

CPC(Cost Per Click : 광고를 클릭한 경우만 과금)

기반의 합리적 과금 방식으로 운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효율 관리 옵션을 제공하여

잠재고객의 방문 및 전환비용을 줄입니다.

 

 

 4    Platform Power : 국내 최적화된 CPC AD Platform

검색광고와 디스플레이 광고를 동시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편리한 광고 운영과 직관적인 분석 툴을 지원하여

시간비용을 줄입니다.

 

 


 

 

 

'이런 광고주들에게 필요합니다!'

 

  Ⅴ 전환 위주의 퍼포먼스, 즉각적인 광고 반응에 주목하고 있다!
  Ⅴ 국내에 최적화된 플랫폼과 효율 높은 매체가 필요하다!
  Ⅴ 브랜드/상품과 가격을 동시에 만족하고 싶다!

 

 


 


 


 

이렇게 DDN은 다음을 포함하여

약 150개 매체 네트워크에 광고 노출이 가능하지만,

PC웹만 가능하다는 점을 유의하셔야 해요!

물론 모바일에서 PC버전으로 접속한 경우는 광고노출이 됩니다!

검색어, 관심사, 쇼핑카테고리 타겟팅, 리타겟팅, 지역타겟팅

등의 다양한 방법의 타겟팅이 사용 가능하답니다.

CPC 방식으로 과금되며, 최소 금액 한도는 정해져 있지 않으나

옵션의 정도에 따라 클릭비용이 올라갈 수 있기 때문에,

관심 있는 광고주 분들은 실제로 견적을 문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