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와 텍스트로 쉽게 광고유입이 가능한 광고
'리얼클릭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
저번에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가 무엇인지에 대해
설명 드렸는데요, 정말 다양한 미디어들이 있었죠~
오늘은 그 중에서도
리얼클릭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리얼클릭은?
먼저 리얼클릭이 어떤 회사인지부터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리얼클릭은 온라인 마케팅 인사이트 플랫폼이에요.
뉴스 미디어들 및 국내 멀티미디어 포털, 엔터테인먼트, 커뮤니티, UCC 등의
온라인 광고 마케팅 제휴 네트워크라고 할 수 있죠~
'리얼클릭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는?'
그럼 리얼클릭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의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리얼클릭이 이미지와 텍스트로 쉽게 광고유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단 것은 이전 포스팅에서 이미 설명해 드렸죠?
오늘은 리얼클릭이 어떤 다른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Head Copy : 리얼클릭 제휴 매체에 기사형식의 헤드카피로 제작하는 방법입니다.
광고의 반감을 낮추고 정보로 다가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텍스트나 배너 형태로 게재되며, 비용 대비 높은 도달률을 가지고있고,
텍스트를 통한 차별화된 내용을 직관적,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으며
시간대별 카피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2 Banner Click : 리얼클릭 제휴 매체에 다양한 배너 사이즈 형태로 게시되어,
효과적인 타게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비용대비 높은 도달율 및 클릭율 상승이 가능하며,
다양한 매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Photo Click : 리얼클릭 제휴 매체에 이미지와 텍스트를 혼합한 배너로 게시되어,
효과적인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3가지 텍스트와 4가지 이미지 조합을 통해
총 12가지 종류의 다양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으며,
실시간 배너 교체도 가능합니다.
4 Local Click (지역 타겟팅) : 국내 최초의 지역 타겟팅 기반의 CPC 광고로,
광고주가 원하는 지역만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텍스트, 배너 등 모든 광고형태가 지원되며,
로컬광고에 최적화된 지면군을 제공합니다.
5 Contents Targeting (문맥 타겟팅-리얼센스) : 키워드, 카테고리 분석을 통해
광고를 자동 매칭하는 컨텐츠 타겟팅 기반 광고입니다.
본문과 매칭된 광고가 노출되어 소비욕구를 자극할수 있으며,
배너·텍스트·프리미엄 광고까지 다양한 형태가 가능합니다.
6 Base Click : 보다 많은 노출량 확보를 통한 효율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빈 슬롯이 발생 시 자동 노출되는 방식이며, 리얼클릭 전 지면에 노출이 가능합니다.
기존 헤드카피와 포토클릭 광고를 이미 집행하고 있거나
잠재고객 유입을 원하는 경우에 사용하면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7-1 Real Targeting (리타겟팅) : 광고주 사이트를 방문했던 사람에게만
해당 광고를 노출시켜 광고의 효율을 극대화 시키는 방법 중 하나로,
배너·포토·텍스트 형의 3가지 형태가 존재하며,
리타겟팅을 위한 광고주 전용 스크립트도 제공됩니다.
7-2 Real Targeting (키워드 타겟팅) : 광고주 사이트를 방문했던 사람에게만
해당 광고를 노출시켜 광고의 효율을 극대화 시키는 방법 중 하나로,
사용자가 포털, 커뮤니티, 리얼클릭 제휴 매체 등에서 검색한 키워드를
광고주가 등록한 키워드와 매칭하여 광고를 노출하는 형태입니다.
사용자가 광고주 페이지를 방문하지 않아도
사용자의 PC에 저장 된 검색 키워드를 통해
잠재 고객에 맞는 광고를 노출함으로써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8 Shopping ReTargeting (쇼핑 리타겟팅) : 리얼클릭의 쇼핑몰 특화 리타겟팅으로,
높은 도달율과 최적화 알고리즘을 통한 구매전환율 증대를 가능하게 하는 방법입니다.
쇼핑몰에 방문 후, 구매 없이 이탈한 고객을 따라다니며 해당 상품의 광고를 노출하는 형태로 운영됩니다.
※ 상품이 카테고리별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이런 광고주들에게 필요합니다!'
Ⅴ 고객의 구매전환율을 높이고 싶다! |
이렇게 리얼클릭은 언론매체, 커뮤니티,
종합포털, 엔터테인먼트, 오락/게임, UCC, PC방, 성인매체 등의
페이지에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리타겟팅과 지역 타겟팅을 함께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도 있죠.
CPC 방식으로 과금되며, 200,000원(부가세 별도)라는 최소 금액 한도가
정해져 있답니다. 옵션의 정도에 따라 비용도 달라지기 때문에,
관심 있는 광고주 분들은 실제로 견적을 문의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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