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정보 클립/이벤트 정보·아이디어

발명의 날, 어린이의 날 이벤트 경품으로 딱! 아이디어 상품 '빛나는 The Great Idea'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5. 4. 11:15

발명의 날, 어린이의 날 이벤트 & 경품 추천

‘빛나는 The Great Idea'

 

 

5월하면 다양한 기념일들이 있죠!

여러 기념일마다 이벤트를 하기는 좋지만,

오늘은 어린이 날과 발명의 날에 하기 좋은

이벤트와 경품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바로 이 전구 모양 야광 스티커입니다!

"에이~ 고작 스티커가 경품이야?" 하시는 분들!

댓츠 노노!

The Great Idea는 단순한 스티커가 아니랍니다!

 

The Great Idea! 그레잇 아이디어는 아날로그 전구를

모티브로 제작된 라이트 벌브 컨셉의 야광 데코 스티커에요~

 

실제 전구처럼 리얼한 디테일을 가지고 있고,

낮에 빛을 흡수했다가

어두워지면 서서히 빛이 나는 원리로 제작되었답니다.

 

벌브 스티커를 조명에 충분히 쬐어주면,

충전시간에 따라 3~5시간가량 은은하게 공간을 비춰준답니다!

 

단순한 스티커 이상으로 책상, 욕실, 사무실

그리고 아이들의 방 꾸미기 용도로까지 사용할 수 있어요~

 

 

보기만 해도 기발한 아이디어들이 막 떠오를 것 같죠~?

 

 

벽 외에도 아이디어 노트, 노트북 등에도 부착할 수 있답니다!

또 아이들에게는 밤에 이런 야광스티커를 보는 것만큼 설레는 일이 또 없죠~

 

저도 어린시절에 불을 끄면 빛나는

야광별 스티커들에 설레며 잠이 들었었는데요,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해도 너무 이쁜 The Great Idea!

 

 

독서를 할 때, 은은한 조명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말 분위기있고 좋죠? 저도 하나 소장하고 싶을 정도네요!

 

 

빛나는 The Great Idea 상세 사이즈

 

 

 

 

빛나는 The Great Idea

 

 Small Size : 11x6.5cm

 Medium Size : 30x17cm

 Large Size : 62.5x34.5cm


 

 

자주하는 질문 FAQ

 

Q.  충전시간은 어느정도인가요?

A. 최소 20분 이상 충분히 조명을 쬐어주시면 됩니다!

 

 

● 이벤트 아이디어

발명의 날 기념 발명경진대회의 이벤트 경품

 어린이날 이벤트 행사의 경품

늦은 밤까지 야근/공부하는 직장인·대학생들을 위한 이벤트의 경품

       

● 이벤트 경품 활용시 장점

Ⅴ 방 안의 눈에 띄는 곳에 붙여놓는 상품이기 때문에 자주 노출됩니다

흔한 경품과 차별화됩니다

 

The Great Idea를 만든 M-Theory는 디자인 아티스트와 함꼐

일상으로부터 일탈을 꿈꾸는 현대 도시인들을 위해

잃어버린 꿈을 되찾고자

환상과 상상을 디자인하는 감성 충전 브랜드입니다.

 

단순한 경품 이상의 의미를 전달해주기에

톡톡튀는 이벤트 경품으로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