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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금개띠해 (무술년), 개 이미지를 활용한 배너, 슬로건, 랜딩 페이지 사례

Event Clip 2018. 1. 3. 09:30

길었던 2017년이 가고 2018년이 왔습니다.

2018년은 황금 개의 해로, 많은 기업들이

개를 이용하여 새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에게 많이 알려진 이벤트는 무엇인지, 

이벤트에서 개는 어떻게 활용했는지

좋은 배너 / 슬로건 사례를 몇 가지 살펴보겠습니다!





[KFC]



첫 번째 사례는 KFC입니다.

KFC는 치킨 버켓과 텐더 9조각, 총 18 조각을 18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중입니다.

이 때, 요즘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시바견을 활용했습니다.

숫자 18과 개의 이름이 비슷한 점을 이용하여 배너에 시바견을 삽입했습니다.

시바견으로 사람들의 이목을 쉽게 끌고,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었지 않을까요?


>>KFC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출처: KFC 공식 홈페이지






[에듀윌]



에듀윌 역시 '개'를 이용한 이벤트를 홍보하기 위해 

'개이득 프리패스'라는 문구와 함께 배너를 만들었습니다.

'100% 환급 개이득 프리패스'는 제한 없이 강좌를 수강하고, 합격시 수강료를 돌려받는 과정으로

2018년에 시험을 치르는 수험생을 위해 특별 마련된 과정입니다.

에듀윌 역시 시바견을 활용해 소비자들의 마음을 열려고 노력했네요!!


>>에듀윌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출처: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






[바로연]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역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시바견을 배너 앞에 내세웠습니다.

바로연은 '2018년 무술년 행복하시개' 이벤트로 가입할인 혜택과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행복하게 웃고있는 시바견과 인연을 만난 사람의 모습이 잘 어울려

시바견이 담긴 배너로 기업 이벤트 홍보에 도움이 되었을거라 생각해봅니다!!


>>바로연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출처: 바로연 공식 홈페이지




개를 활용하여 기업들이 제작한 배너 사례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새해를 맞아 개를 활용하여 배너, 슬로건을 만들었고

기업의 제품, 이벤트를 홍보하려 노력했습니다.

특히,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시바견을 이용한 배너가 대부분이었습니다.

새해를 맞아 개를 이용한 다양한 이벤트들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이 포스트에 있는 배너/랜딩페이지 이미지들은

저희 회사에서 제작한 이미지가 아닙니다.

블로그 운영자가 서핑 중에 우수한 사례라고

판단되어 캡쳐한 이미지들입니다.


제작사가 어디인지를 알았다면

출처를 기재했겠지만, 대부분 제작사를 알기가

어려운 상황이라 출처없이 올려놓았습니다.

게재된 이미지 중 자사의 제작이미지가 있다면,

회사명을 알려주세요.


지난 포스트일지라도 꼭 기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