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정보 클립/이벤트 정보·아이디어

30대 남성들이 좋아할만한 이벤트/경품 모음

Event Clip 2017. 8. 14. 14:16

*30대 남성들*이 좋아할만한

이벤트/경품 모음

 

 

 

일명 '자기계발'

요즘에는 스스로에게 투자를

아끼지 않는 30대 남성들이 많아졌죠.

 

 스포츠/패션/여가/문화/뷰티

 

이제 남성들 사이에서도

'어떻게 잘 꾸밀까.'

어떻게 건강하게 잘 살 수 있을까.’

는 화두가 된지 오래입니다.

 

집에서 굴러다니는 아무 스킨이나 치덕치덕..

선크림은 사치로 여겼다는 것은 옛말!

남성들도 직접 화장품 매장에서 상담을 받고

내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처방받기도 한답니다.

 

이들을 뉴서티(New Thirty)'

: 구매력이 강한 신소비 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새로운 30라는 뜻으로

30대 남성은 마케터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이들을 타겟으로 하는 여러 기업들!

 

----------------------------------------------

남성 패션 브랜드, 알지’ : 2~30대 남성 타겟

멋진 어른의 삶테마의 라이트노벨 브랜드, 노벨제로’ : 30대 남성 타겟

남성 화장품 브랜드, 니코보코’ : 2~30대 남성 타겟

모바일 플랫폼 게임, 로스트킹덤’ : 30대 이상 남성 타겟

골프 의류 브랜드, 아르젠타비스’ : 30대 초반의 남성 타겟

---------------------------------------------------------- 

 

구매력이 높은 만큼 이들을 타겟으로 하는

시장들의 규모도 점점 커지고 있는 상황.

 

특히나 이들을 타겟으로 하는

기업이라면 이벤트를 할 때

뉴서티에게 매력적인 경품

준비하는 것이 관건이겠죠.

 

그렇다면,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이벤트 상품은 뭐가 있을까요?

 

오늘 말씀드릴 경품은 총 3가지로

화장품/건강식품/명품아이템 입니다!

 

1) 화장품

 

Why?

뷰티에 신경쓰는 남성들을 겨냥한 상품!

취업, 결혼 등 사회 분위기가 외모를 중요한 스펙으로 인식하면서

남성들의 외모 관심률 또한 증가하고 있기 때문.

 

[이벤트 사례]

여성의류 브랜드 르피타와

남성화장품 브랜드 사나이스의 합작 이벤트

인스타그램 팔로우/사용후기/댓글/르피타 옷 인증샷 업로드

추첨으로 '사나이스 남성전용 올인원 화장품' 10명 증정

 

[기대효과]

1. 팔로우, 댓글, 후기 등을 통해 사나이스에서 출시한 신상 올인원 화장품 홍보 효과

2. 남성 타겟 뿐 아니라, 남자친구가 있는 여성들까지 공략했다는 점에서, 시간과 비용 절감

 

르피타 이벤트 바로 가기 >>

 

 

2) 건강식품

 

Why?

본격적으로 사회에 진입할 나이,

극도의 피로감을 가지고 있을 남성들을 위한 경품!

여성주부와 비슷한 섬세함으로 내 몸에 좋은 것을 찾고,

이에 따라 헛개음료 등을 포함한 건강기능식품도 인기를 모으고 있기 때문.

 

[이벤트 사례]

댓글요즘 나를 OOO 하는 것응모

(OOO페이스북 카드뉴스 참조하여 작성)

추첨으로 4명에게 '오메가 3' 증정

 

[기대효과]

1. 이벤트 참여 조건에 '페이스북 카드뉴스 참조'가 필수, 플랫폼 활성화

2. 이벤트 경품 제공과 함께 신상 건강식품 홍보 효과 극대화

 

직토 이벤트 영상 바로가기 >>

 

 

3-1) 명품아이템

 

Why?

패션, 브랜드, 실용성, 화려함에 예민한 뉴서티!

조금 비싸더라도 브랜드가 있는

제품을 구매하는 특성이 있기 때문.

 

[이벤트 사례 1]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미혼남녀들이 결혼상담 이벤트를 홈페이지 신청 후,

직접 방문할 경우 추첨을 통해 명품 가방 증정.

 

[기대효과]

1. 사이트 가입자 수와 방문자 수를 늘리고, 이벤트 정보 공유 효과 극대화

2. '직접 방문'을 통해 명품 추첨 대상이 된다는 점에서 실고객 증가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이벤트 기사 바로가기 >>

 

 

[이벤트 사례 2]

 

프로야구 구단 삼성라이온즈

삼성라이온즈와 KT 위즈의 3연전에서

삼성 이승엽의 홈런볼을 주울 경우, 명품 시계 증정

 

 

[기대효과]

1. 독특한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정보 공유 효과 극대화

2. '직접 방문'을 통해 명품 추첨 대상이 된다는 점에서 실 방문자 수 증가

 

 삼성라이온즈 이벤트 기사 바로가기 >>

이처럼 인스타그램/페이스북/블로그/언론 등을 통해

이벤트와 제품을 홍보함으로써,

'팔로워 수'와 고객들을 늘릴 수 있습니다.

또한 댓글로 친구들을 태그할 경우,

2차적 확산과 브랜드 인지도 증가도 기대해볼 수 있겠죠?

하지만 다른 경품들과 달리,

'명품 경품'의 경우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운 편이죠;;

이 경우 보통 1~2개를 제공하는 편입니다.

효과적인 이벤트를 위해

이목을 끌기 위해서는

고가의 경품 하나로 차별화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 곳 애드클립에서 다양한 이벤트 아이디어들과

경품들을 살펴보시고 많은 정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