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리뷰 광고]
개별 섭외형 파워블로거 리뷰
# 체험단
믹스미디어에 등록된 인터넷 광고미디어들을
간략하게 리뷰해보는 컨텐츠 시리즈!
파워블로거들을 개별 섭외하여 상품을 직접 체험한 후에
리뷰를 작성하게 하는,
체험단 파워블로거 리뷰 상품을 소개하겠습니다.
미디어 상품 소개
SNS&바이럴, 블로그 리뷰
엄선된 소수의 파워블로그를 섭외한 후,
상품을 제공하여 직접 체험해보게 합니다.
파워블로거들에게의 상품 제공이 필수이며,
직접 사용해 본 후 작성된 리뷰는
신뢰도가 높아 바이럴 확산 효과가 커질 수 있습니다.
기대효과 1 : 일 방문자수 1천명 이상
파워블로거 10명/10개 리뷰 작성
최저광고비를 기준으로
하루 평균 방문자수가 1,000명 이상인
파워블로거 10명을 엄선하여
10개의 리뷰를 작성하도록 합니다.
(다른 옵션에 대해서는 믹스미디어(www.mixmedia.co.kr)를 방문해주세요.)
기대효과 2 : 검색노출 및 포스트 당 노출 수/반응률이 높음
방문자 수가 높은 파워블로거들의 리뷰 작성으로,
검색결과 상위에 노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콘텐츠에 대한 반응률도 높게 나타나기 때문에
브랜드의 신뢰도와 인지도 상승에 효과적입니다.
판매단위 : 리뷰 건당 과금 방식
리뷰 한 건당 가격이 지정되는 시스템입니다.
또한, 파워블로거의 일 평균 방문자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타겟
인터넷을 이용하는 주요 연령대인 20대, 30대, 40대와
남녀 모든 성별, 그리고, 주부, 직장인, 학생 등의 직업군을 타겟으로
광고를 진행할 때 효과적인 미디어입니다.
차별화 포인트
파워블로거를 개별적으로 섭외하기 때문에
정보성 콘텐츠로 자연스럽게 노출할 수 있으며,
파워블로거의 일 방문자 수를 기준으로
포스팅해주는 블로거 그룹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이외에 구체적인 가격 정보나 보다 상세한 설명이 필요하시다면,
믹스미디어를 방문해주세요~
'광고 미디어 정보 클립 > 미디어 스토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이스북광고] 페이스북 콘텐츠 바이럴 '내맘대로 정하는 순위' (0) | 2017.01.19 |
---|---|
[모바일 광고] 옐로스토리_네이버 모바일 콘텐츠형 광고 (0) | 2017.01.19 |
[미디어스토어]맛의 진미 요리천국_이벤트·공동구매·체험단 (0) | 2017.01.13 |
[모바일 광고] 뉴스타_Play M_모바일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0) | 2017.01.12 |
[미디어스토어] 맛의 진미 요리천국_SNS 바이럴 패키지 (0) | 2017.0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