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스토어] 맛의 진미 요리천국
맛요_SNS 바이럴 패키지
# 외식업·식음료
믹스미디어의 미디어 스토어에
등록된 미디어들을 간략하게
리뷰해보는 콘텐츠!
이번 시리즈는 광고 상품들의
상품 정보를 보는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디어 상품 소개
운영사의 정보, 기대효과, 최저광고비, 적정광고비 등
정량적 지표들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게
간소화한 것이 믹스미디어의 미디어 정보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1. 미디어 운영사 : 맛의 진미 요리천국
맛집·육아·여행·뷰티 업종에 특화된
회원을 33만명 보유한 대형 네이버 카페입니다.
높은 구전 파급력을 가지고 있으며
관련 업종에 필요한 다양한
카페 광고 상품이 있답니다.
2. 상품분류 : SNS&바이럴, 인스타그램 콘텐츠
맛요 카페 게시글 및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포스트, 트위터 등에
광고주의 메세지에 적합한
홍보성 게시물을 제작하고 홍보합니다.
3. 기대효과 1 : 총 도달 수 5만회 이상 보장
일반지표라고도 부르는 첫 번째 기대효과는
임프레션, 도달 수, 다운로드 수 등을
알려주는 정량 지표입니다.
4. 기대효과 2 : 맛집·육아·뷰티·여행
관련 상품 전환률 높음
자랑지표라고도 부르는 두 번째
기대효과는 정량적 성과라기보다는
전환율을 중심으로 한 정성적인
효과를 표시합니다.
5. 판매단위 : 패키지 이용 건당 과금
광고의 종류와 상품에 따라 판매단위가 달라지기
때문에 항상 확인을 잘 해야하는 부분입니다.
맛요의 SNS 패키지 같은 경우는
패키지 단위로 과금이 되기 때문에
구입 건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6. 최저광고비 : 60만원 (VAT 별도)
문자 그대로 광고를 진행하는 데에
필요한 최소한의 광고비입니다.
7. 적정광고비 : 80만원 (VAT 별도)
믹스미디어 운영진에서 자체적으로 판단한
적정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광고비입니다.
절대적인 기준은 아니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면 됩니다.
8. 콘텐츠 제작여부 및 맛요 패키지
광고 상품의 특성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입니다.
보통 옵션1, 옵션2로 나뉘어져서
어느 정도의 수량 또는 분량의 광고를 할 것인지,
광고의 종류 및 형태는 어떻게 할 것인지에
따라 달라지는 금액을 표시해준답니다.
9. 타겟 : 여성, 20~40대, 주부/직장인/학생
광고의 타겟이 되는 대상을 나타냅니다.
해당 광고 상품이 어떤 타겟을 상대로
광고를 진행하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10. 차별화 포인트
본 광고상품의 특징을 나타냅니다.
맛요 SNS 패키지의 경우에는
특히 주부 고객층을 대상으로 한
맛집·요리·육아·뷰티 등의 업종에서
탁월한 광고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상기한 6개의 SNS 채널을 통해
종합적인 바이럴 광고를 진행하여
도달률이 높기 때문에 구전 효과가 아주 높은
카페/커뮤니티 패키지 광고상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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