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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광고] 뉴스타_Play M_모바일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 12. 11:38

[모바일 광고] 뉴스타

Play M_모바일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 모바일


 

 

믹스미디어에 등록된 광고 매체들을

간략하게 리뷰해보는 컨텐츠 시리즈!

 

모바일 네트워크를 활용한

클릭보장형 광고 상품!

Play M과 함께하는

모바일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 상품을 소개하겠습니다.

 


 

미디어 상품 소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1. 미디어 운영사 : 뉴스타

 

모바일, 인터랙티브, 뉴미디어 광고를

전문 분야로 하는 운영사입니다.

온라인/모바일 광고와 관련된

솔루션을 개발하여 다양한 네트워크

미디어에 광고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2. 상품분류 : 모바일 광고, 모바일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주 배너가 Play M에 제휴된

모바일 네트워크에 일괄적으로 노출되는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입니다.

기존의 배너와 차별화된

영역별, 사이즈별 배너를

가지고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플레이M의 경우는 배너의 형태도 특별합니다.

긁어서 정보를 보는 즉석복권형 배너,

제품을 직접 보는 쇼핑몰형 배너,

키워드를 직접 검색할 수 있는 검색형 배너 등

다양한 형식의 배너가 있습니다.

 

3. 기대효과 1 : 3,000 클릭 보장 (고정 CPC 100원)

 

최저광고비를 기준으로

3,000회의 클릭을 보장해줍니다.

 

4. 기대효과 2 : 낮은 허수 클릭률, 높은 전환률

 

차별화된 배너의 활용으로

기존의 단순노출 배너에 비해

허수 클릭률이 낮으며,

관심 있는 이용자만 클릭하게 되므로

구매 전환률도 높게 나타납니다.

 

5. 판매단위 :  클릭당 과금(CPC). 클릭당 100원

 

최저광고비 30만원부터 시작하며,

예치금을 넣어놓고 클릭 시마다

예치금에서 돈이 빠져나가는

시스템입니다.

 

6. 최저광고비 : 30만원 (VAT 별도)

광고를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금액을 의미합니다. 


7. 적정광고비 : 100만원 (VAT 별도)

적정광고비는 믹스미디어에서

자체적으로 평가한 효과적인 광고를 위해

집행되어야 하는 적정한 비용입니다.

일종의 추천 광고비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광고비는 주어진 예산 폭에 맞추어

운영하시는게 가장 바람직합니다.

 

8. 광고목표/예치금

 

광고목표 옵션은 광고 목적에

 따라 나뉘어집니다.

제품/브랜드 인지도 증가,

홈페이지 방문자수 증가,

제품 판매 증대, 제품 문의 연락 유도,

사이트 내 이벤트 참여/양식 작성 유도,

오프라인 매장 방문 유도의

여섯 가지 옵션이 존재하며,

예치금 옵션에서는 예치금 금액을

얼마나 넣어놓을 것인지 선택할 수 있답니다.

 

9. 타겟

 

플레이M 광고 상품의 경우,

모바일을 통해 도달할 수 있는

모든 성별/연령/직업에 대해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10. 차별화 포인트

 

모바일 사용자에게 집중적으로

배너를 노출할 수 있으며,

고정 단가이기 때문에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타겟과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