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스토어] 맛의 진미 요리천국
맛요_이벤트·공동구매·체험단
# 외식업·식음료
믹스미디어의 미디어 스토어에
등록된 미디어들을 간략하게
리뷰해보는 컨텐츠!
맛요의 두 번째 광고상품.
외식업·식음료와 관련한
이벤트/공구/체험단 진행
상품을 소개하겠습니다.
미디어 상품 소개
운영사의 정보, 기대효과, 최저광고비, 적정광고비 등
정량적 지표들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게
간소화한 것이 이 미디어 정보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1. 미디어 운영사 : 맛의 진미 요리천국
맛집·육아·여행·뷰티 업종에 특화된
회원을 33만명 보유한 대형 네이버 카페입니다.
높은 구전 파급력을 가지고 있으며
관련 업종에 필요한 다양한
카페 광고 상품이 있답니다.
2. 상품분류 : SNS&바이럴, 카페/커뮤니티 콘텐츠
맛요 카페와 커뮤니티 내부에
이벤트 진행 및 공동구매,
체험단과 관련된 게시글이나
공지글을 올리며 홍보 배너를
통해 카페 회원들에게 노출합니다.
3. 기대효과 1 : 맛요 카페 공동구매 상품 1회(3주 간) 진행
일반지표라고도 부르는 첫 번째 기대효과.
이 상품은 최저광고비를 기준으로
카페 내에 공동구매 관련 게시물을
3주동안 노출하는 것을
보장해주는 정량적 지표입니다.
4. 기대효과 2 : 맛집·육아·뷰티·여행
관련 상품 전환률 높음
정성적인 지표를 주로 나타내며,
해당 상품의 경우, 맛집·육아·뷰티·여행
등에 특화된 회원들로 구성된만큼
관련된 상품들의 구매전환율이 높게
나타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5. 판매단위 : 카페 내 캠페인 진행 건당 과금
맛요의 카페 이벤트·체험단 상품의 경우,
카페 내에서 진행되는 캠페인의
건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6. 최저광고비 : 15만원 (VAT 별도)
7. 적정광고비 : 30만원 (VAT 별도)
8. 광고상품/수량 및 갯수
광고상품 옵션의 경우,
카페 프로모션(이벤트)/1주,
카페 공동구매/3주, 카페 체험단_모집형,
카페 체험단_섭외형 (일 방문자 1,000명 이상),
카페 메인 홍보 배너 노출의 다섯가지 옵션이 존재하며,
수량 및 갯수 옵션에서 각 상품별로 몇 회나 진행할
것인지에 따라 금액이 달라진답니다.
9. 타겟 : 여성, 20~40대, 주부/직장인/학생
해당 광고 상품의 경우에는
맛집이라는 특성상 여성,
그 중에서도 20~40대를 타겟팅합니다.
10. 차별화 포인트
맛요의 카페 이벤트·체험단 상품의 경우,
특히 주부 고객층을 대상으로 한
맛집·요리·육아·뷰티 등의 업종에서
탁월한 광고효과를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카페 공지사항으로 게시글 및
홍보의 노출을 보장해주어
도달률이 높기 때문에 구전 효과로 인한
구매 전환도 높은 광고 상품입니다.
맛요 카페 광고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광고 미디어 정보 클립 > 미디어 스토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이스북광고] 페이스북 콘텐츠 바이럴 '내맘대로 정하는 순위' (0) | 2017.01.19 |
---|---|
[모바일 광고] 옐로스토리_네이버 모바일 콘텐츠형 광고 (0) | 2017.01.19 |
[체험단 리뷰 광고] 체험단_개별 섭외형 파워블로거 리뷰 (0) | 2017.01.17 |
[모바일 광고] 뉴스타_Play M_모바일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0) | 2017.01.12 |
[미디어스토어] 맛의 진미 요리천국_SNS 바이럴 패키지 (0) | 2017.0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