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미디어 정보 클립/미디어 스토어

[모바일 광고] 옐로스토리_네이버 모바일 콘텐츠형 광고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 19. 11:43

[모바일 광고] 옐로스토리

네이버 모바일 콘텐츠형 광고

# 모바일, 콘텐츠


 

 

믹스미디어에 등록된 미디어들을

간략하게 리뷰해보는 컨텐츠 시리즈!

 

옐로스토리의 네 번째 광고상품.

네이버 모바일 사이트 내의 섹션에

광고주의 콘텐츠를 네이티브

형식으로 거부감 없이 노출하는,

네이버 모바일 콘텐츠형

광고를 소개하겠습니다.

 

 


 

미디어 상품 소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상품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1. 미디어 운영사 : 옐로스토리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인 '위드블로그'를

장기간 운영하며 쌓인 노하우와 시스템을

기반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는 운영사입니다.

20만 명의 다양한 소셜 유저들을 대상으로

업계 최다의 콘텐츠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2. 상품분류 : 모바일 콘텐츠 광고, 네이버 콘텐츠 광고

 

광고주의 제품/브랜드에 따라 섹션을 선택,

네이버 모바일 내의 섹션에 광고주의 콘텐츠를

노출하는 콘텐츠형 광고 상품입니다.

노출된 콘텐츠를 클릭하면 광고주 페이지에

게재된 해당 콘텐츠로 이동하게 됩니다.

하루에도 몇 번씩 들어가게 되는

모바일 포털 사이트에 게재함으로써

효과적으로 잠재고객들에게 노출할 수 있답니다.

 

3. 기대효과 1 : 네이버 모바일 사이트 지정 섹션에 1주간 게재 보장

 

최저광고비를 기준으로

네이버의 모바일 사이트에 1주일 간

노출되는 것을 보장해줍니다.

분야별 섹션 마다 롤링되는 광고 구좌의 수가 다른데요.

섹션마다 4개부터 12개까지 광고 구좌의 수가 달라집니다.

 

4. 기대효과 2 : 최소 View 수 100만회/평균 CTR 1~9%

 

우리나라 최대 포털인 네이버 모바일에의

게재로 최소 100만 회 이상의 뷰 수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섹션별로 전환률이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1~9%에 달하는

높은 전환률을 갖춘 상품입니다.

 

5. 판매단위 :  1주 최소 6일 노출 보장

 

한 주 단위로 가격이 책정됩니다.

1주일에 최소 6일 간의 노출을 보장하며,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7일 모두 노출 가능합니다.

 

6. 섹션(노출 위치)/노출 기간

 

섹션(노출 위치) 옵션리빙판_4구좌 롤링 /

푸드판_12구좌 롤링 / 경제 M판_4구좌 롤링 /

패션뷰티_8구좌 롤링/  차테크_7구좌 롤링 /

동영상판_4구좌 롤링의 6가지가 존재합니다.

구좌 롤링은 하나의 배너 공간에 몇 종의 광고 배너가

돌아가는 지 (롤링되는 지)에 대한 단위입니다.

즉, 롤링되는 구좌수가 적을 수록 단위 노출수는 많게 되죠.


그리고, 콘텐츠 광고이니만큼

섹션은 광고 내용과 정합성이 있어야 합니다.

구좌가 많다고 해서 

광고 콘텐츠와 관련성 없는 섹션으로 들어갈 순 없죠. ^^;; 


두 번째 옵션인 노출 기간 옵션

1주, 2주 등 몇 주 동안이나 광고를 노출할 지,

그 기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7. 타겟

 

스마트폰 시대라고도 할 수 있는 요즘,

모바일로 인터넷을 사용하는 모든 성별/연령/직업의

잠재고객들을 대상으로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8. 차별화 포인트

 

상품의 특성에 맞는 섹션을 선택하여

광고와 관련된 네이티브 콘텐츠를 노출합니다.

광고라는 느낌이 적게 들어, 이용자들에게

거부감 없이 다가갈 수 있답니다.

또한 콘텐츠를 클릭할 경우,

광고주가 설정한 페이지로

이동하여 콘텐츠가 활성화됩니다.

 

 

▶ 구체적인 가격 정보나 보다 상세한 설명은

믹스미디어를 방문해주세요~

www.mix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