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와 독창성을 모두 잡은 이벤트
‘도전! 탈출 영퀴왕'
요즘 방탈출게임이 한창 유행하고 있죠~
이런 트렌드를 반영하여 자신만의
독창적인 이벤트로 바꾼 사례!
CGV의 '도전! 탈출 영퀴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작년에도 있었던 영화퀴즈왕 이벤트를
트렌드에 맞추어 새롭게 업그레이드했어요~
온라인으로만 진행하던 이벤트를
온라인 예선을 통과하면 현장 결선에
참가할 수 있도록 만들었답니다.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본선이 바로
방탈출 게임에서 모티프를 따온 것인데요,
순발력, 추리력, 판단력을 동원하여 영화퀴즈를
풀고 CGV를 탈출하는 것이 미션입니다.
이벤트만으로도 이색적이고 흥미진진하죠.
또한 이 메인 이벤트 외에
진행되는 서브이벤트들도 있어요~
위와 같이 CGV 모바일 앱의
다운로드를 유도하는 이벤트와
SNS를 통한 바이럴 확산을
목적으로 하는 이벤트가 같이
진행되고 있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이벤트들의
진행으로 기획자와 고객들이 얻는
기대효과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기획자에게는 어떤 기대효과가?
1) 이색이벤트의 홍보효과
요즘 유행하는 게임을 이벤트에
접목시켜 트렌디함을 얻는 한편,
오프라인 방탈출 이벤트 진행이라는
독창성까지도 얻을 수 있죠.
이러한 이색이벤트는 존재만으로도
많은 이목이 집중되는데요,
CGV라는 브랜드의 간접적인 홍보와
이벤트 자체의 홍보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2) 높은 참여율
참여율에 관한 부분은 지속적인
이벤트라는 점이 크게 작용한답니다.
작년에도 진행했던 이벤트이기
때문에 이미 인지도가 있고,
새롭게 흥미로운 요소들이
추가되었으니 참여율의
증가를 기대해 볼 수 있죠.
3) 영화에 대한 흥미상승
영화퀴즈를 푸는 것이
이벤트의 핵심!
영화에 대한 흥미가 상승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죠.
그 추과적인 효과로 상영 중인
영화들의 예매율도 증가하겠죠?
이것이 CGV의 주 목적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답니다.
고객의 흥미를 자극하는 포인트는?
1) 경품! 근데 얼마짜리라고..?
우승자에게 지급되는 경품은
500만원 상당의 CJ포인트!
참여만 하더라도 후한 경품들이 있는데,
혹하지 않기가 더 힘들죠.
큰 이벤트에 따르는 큰 경품들은
이벤트의 열기를 더하는데에
촉매역할을 한답니다.
2) 방탈출게임이래!!
이색적인 참여방식이
두번째 흥미포인트입니다.
또한, 추첨이 아닌
승부 형태의 이벤트.
참가자의 승부욕구를 자극한다는
점이 또다른 포인트이죠.
CGV의 영화퀴즈왕 이벤트는
작년에도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올해 추가된 새로운 포인트들은
벌써부터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퍼지고 있죠.
이색 이벤트를 통해 이슈화를
시킨 점이 돋보이는 이벤트.
요즘 유행인 게임을 접목하여
독창적으로 해석해서 '이색'적으로
보이게 만들었다는 점이 특히나 훌륭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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